홈페이지 >

다프네성 기업 무상헌혈 첫 정거장

2012/10/29 13:16:00 104

다프네신발자선활동

2012년 10월 26일, 촉촉매체와 상해시혈액센터가 공동으로 발기한"마음을 건드리고 사랑을 위해 손을 들어"무상헌혈 대형공익활동이 처음으로 애심기업에 진입했으며 다프니국제지주유한회사는 기업의 무상헌혈 제1역으로 적극 호응했다.다프네그룹은 실제행동으로 공익활동이 진정으로 사회에 환원되도록 함으로써 더욱 많은 기업들이 사랑을 위해 손을 들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희망을 불태우기를 희망한다.



이미 늦가을이라 공기 중에 서늘한 기운이 섞여 있지만 상하이 칭푸구에 있는 다프니 그룹 본사에는 이따금 난류가 용솟음치고 있다.이번 행사 제안이 발송되자마자 그룹의 많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얻었다.모두들 앞다투어 신청하여 분분히 공익활동을 위해"피를 좀 내고 힘을 좀 보태겠다"고 표시했다.엄격한 선발을 거쳐 도합 근 30명의 종업원이 요구에 부합되였다.헌혈 과정에서 그룹 고위 지도자나 일반 말단 직원들이 질서 있게 줄을 서서 현장 작업이 일사불란하게 펼쳐졌고, 헌혈차는 차 아래에 사랑의 무상 헌혈로 가득 찬 다프네 사람들로 가득 찼다.


이번 공익활동에 대해 다프네그룹 황영철 대변인은"공익자선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고 전 직원의 동참을 장려하는 것은 다프네 기업문화 건설의 일부였다.다프네는 오랫동안 신발 업계를 이끌고 FACE를 시작했다신발류협회 자선 활동은 소외 아동을 돕고 그들의 생활과 교육을 개선하며 그들의 미래에 희망을 가져다주기 위해 노력합니다.이번에 그룹 직원들이"마음을 건드리고 사랑을 위해 손을 들어"무상 헌혈 공익 활동에 호응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주로 더 많은 백혈병 환아를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며, 모두의 사랑을 통해 시급히 구조해야 할 더 많은 작은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다프네 그룹의 활동에서의 모범적인 역할,미디어 창시자 겸 집행주석 풍휘중을 건드린 높은 평가를 받았다."이 캠페인은 9월에 시작된 이래 많은 열성적인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이번 다프니의 사랑의 선행은 미디어가 앞으로 더 많은 기업에 진출하고 무상 헌혈을 홍보하는 데 튼튼한 기초를 닦았다.기업으로서 직원을 조직하여 무상 헌혈에 참여하는 것 자체도 기업 문화와 응집력의 구현이며 더욱 기업이 사회에 보답하는 긍정적인 에너지이다."


다프네그룹의"백혈병 환아를 사랑하고 사랑을 위해 손을 드는"무상헌혈공익활동은 이번 공익활동이 기업에 진입하는데 좋은 선례를 남겼을뿐만아니라 구조가 필요한 병동들을 위해 필요한 혈액을 모금함과 동시에 다프네그룹이 해마다 한번씩 하는 자선성사인"2012 FACE 신발협회 자선활동"의 서막을 열어놓았다.


2005년에 처음 개최된 이래 지금까지 신발협회 자선활동(Footwear Association Charity Event, 약칭 FACE) 는 다프네 그룹, H.H.Brown 및 신발 업계 파트너들이 공동으로 설립한 자선 단체로 8년째에 접어들었다.매년 전 세계 신발 업계의 정영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 유일무이한 자선 축제에 참여하여 공동으로 힘쓴다


사회에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여성과 아동 및 취약계층을 돕고, 신발 기업이 사회에 보답하는 데 좋은 모범을 세웠다.현재,"미소 행동", 국립 사랑 기금,"음악의 돛"민공 자제 아동 악단 지원 프로젝트,"진주 줍기"계획,"강육항 사랑 교육 기금"등 10개가 넘는 기부 프로젝트가 있으며, 지금까지 3000만 위안이 넘는 성금을 기부했다.


"2012 FACE 신발 협회 자선 행사"는 2012 년 11 월 4, 5 일 상하이에서 성대하게 개최됩니다.더 많은 사랑꾼들이 2012 FACE 활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시나웨이공익채널은'당신이 리트윗하고, 내가 기부합니다'라는 주제로 웨이보가 공익기부금을 리트윗하는 사랑활동 페이지 (http://xm.sjfzxm.com/), 여러분의 관심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공익행동의 대열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2012 FACE는 당신이 있기 때문에 완전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지지를 기대합니다!


 

  • 관련 읽기

델혜 공익 은 마케팅 조세 를 기증하였다

신발 속달
|
2012/10/28 17:02:00
115

나이크 확장 본토 워싱턴 재개념점

신발 속달
|
2012/10/27 17:34:00
95

조덴 즐거움 체육기금 공익은 호북에서 열린다

신발 속달
|
2012/10/27 16:40:00
149

여성화 브랜드 다프니는 의류 산업에 뛰어들었다.

신발 속달
|
2012/10/26 16:49:00
123

특보 손잡이 태호 국제 자전거 경기

신발 속달
|
2012/10/26 16:18: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젊은 바링허우 트렌드 길에 네가 있어 더 멋져

스트레스 속에 인생에 대한 여러 가지 감개가 가득 차 있다.몇 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는 캠퍼스에서 청춘을 흥청망청 보내고 있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하나같이 셋을 달리는 사람이 되었고, 가끔 한두 명의 아이를 만났는데, 뜻밖에도 우리를 삼촌과 아주머니라고 부르기 시작했다.사실, 우리는 여전히 사회의 주인공이다. 우리는 아직 활력이 넘친다. 우리는 또한 얼굴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옷을 입는 것부터 시작하여 노기를 거부하고 패션과 젊음을 영원히 우리의 주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