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덴 즐거움 체육기금 공익은 호북에서 열린다

2012/10/27 16:40:00 78

조단마케팅호북

10월 26일, 2012년 운동 ·점화 희망 —

조단

쾌락체육기금 공익 중국행 호북은 이창시 5봉토가족 자치현 인화평초등학교 정식으로 개업했다.

중국 청소년 발전기금회 동반관계센터 부장관 펑민혜, 조단 스포츠 주식회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황타오, 호북 청소년 발전기금 부비서장 및 27회 시드니 올림픽 체조 남자 단체 챔피언 정이휘 및 현 지도자와 게스트가 함께 참석했다.


 


  





조덴 즐거움 체육기금 공익 중국행 후베이


 


행사가 시작되자 학생들은 멋진 민족무용으로 기부측에 대한 열렬한 환영과 정성을 표했다.

조단 스포츠 주식 유한회사 브랜드

마케팅

황타오 씨는 "조담의 쾌락체육기금은 4년 동안 많은 이들을 도왔다. 하지만 많은 지방의 체육시설이 뒤처지고, 조담체육은 민족기업으로서 꾸준히 공익을 지속할 수 있다"고 답했다.

또 그는 올림픽의 영향을 받아 아이들이 더 풍부한 체육기재로 즐거움을 즐기며 올림픽 정신을 즐겨야 한다고 덧붙였다.

호북성은 올림픽 금메달 대성이며 국가를 위해 훌륭한 선수를 키우고, 체육 분위기가 농후하고, 조단체육은 이런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더 좋은 교육조건을 만들어 가난한 지역의 아이들처럼 즐거운 스포츠를 즐기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


조단 해피체육기금은 호북적 올림픽 챔피언인 정이휘가 본역의 꿈 대사로 초청했으며 조단의 숫자 도서관을 상징하는 금열쇠와 조단의 쾌락체육 원지를 상징하는 미니농구에 자신의 이름과 축복을 적어 새로운 체육기재와 디지털 도서실 아이들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이어 그는 현장에 게스트와 초등학교 체육 교사 및 초등학생 대표와 횃불 릴레이 의식을 거행하면서 "천진역, 광서역, 지금 호북에 불이 붙고 있는데, 조담의 쾌락체기금의 주제인'운동점화 희망'이 사랑의 전달이자 스포츠정신의 전승이다"고 말했다.

전역 후 정이휘는 청소년 발전에 투신했다. 현재 후베이청소년 발전기금회 부비서장은 “청소년 사업을 선택하는 것은 청소년의 쾌락성장을 돕기 위한 성장을 희망하며 올림픽 정신을 더 많은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그들의 행운을 불러일으켰다 ”고 말했다.


기증식이 끝난 후 조르덴 스포츠와 청기회 지도자는 오봉현 인화평초등학교 조단의 희망 디지털 도서실이 게시되어 견학을 진행하고, 아이들은 컴퓨터에 5000여 권의 도서와 500여 권의 동영상이 있다는 것을 듣고 신기하고 행복했다.

중국 청기회 펑민혜는 "조담체육 역대 공익 새로운 모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며 이번 연도에 조단의 디지털 도서실이 결합되기를 희망하는 조단의 쾌락체육원에서'새로운 지식 +쾌락운동'을 탐구하는 공익 이념을 넓혀 빈곤지 지역의 체육과 교학 조건을 크게 바꿔 이곳의 아이들처럼 선진 교학 설비를 접촉해 빈곤지역 교육의 발전을 추진하는 것은 공익사업의 한 모범이다"고 말했다.


올해는 모택동 주석의 체육 발전운동이 인민체질을 증강시킨다는 제사 발표 60주년이다.

모주석은 스포츠를 적극적으로 제창하고 몸과 마음을 다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적합하고, 덕지체의 3육육을 병존하고 있다. 이는 조단스포츠와 청소년 스포츠를 주목하는 초심과 일치한다.

이 사상을 기념하기 위해 활동 마지막에 조르덴 스포츠는 게스트와 사제들에게 조단 즐거운 운동회를 가져왔다.

운동회에서 모든 리더, 올림픽 스타와 어린이들이 함께 탁구 친선 경기에 참여하며 운동에서 느끼는 매력은 스포츠를 즐기며 즐거움을 즐긴다.

올림픽 챔피언 정이휘는 "조담 해피스포츠펀드의 이념은 운동에만 집중하지 않고 아이들의 운동에서 성장을 중시하고, 운동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쾌락을 체험하고, 체험 팀워크와 도전에 용감하게 도전하는 스포츠 정신을 육성하고, 신심을 키우는 것이 하나의 혁신이다. 또한 우리 모두의 즐거움이다"고 말했다.


조르덴 쾌락체육기금은 2008년 창립해 전국 176개 초등학교를 위해 조단의 쾌락체육 정원을 갖추고 다양한 형식의 체육교육활동으로 아이들이 운동에서 쾌락과 성장을 돕는 것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2012년도'운동 ·점화 희망 — 조담 쾌락체육기금 공익중국행'은 각각 천진, 광서

호북

호남 4지는 조단 쾌락체육원 25채와 조단 1채의 희망 도서실을 기증했다.

마지막 호남역 행사는 11월 초에 열릴 예정이다.

  • 관련 읽기

女鞋品牌达芙妮投向服装产业

신발 속달
|
2012/10/26 16:49:00
59

특보 손잡이 태호 국제 자전거 경기

신발 속달
|
2012/10/26 16:18:00
12

스포츠 브랜드 업계는 내년에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신발 속달
|
2012/10/26 16:00:00
14

데르혜 응원 2012 중국 국제 캠핑대회 순조롭게 개최

신발 속달
|
2012/10/25 11:38:00
20

10 년 ‘ 오강 ’ 의 성장 족적

신발 속달
|
2012/10/25 11:25: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구직 면접 스타일 Yes Or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