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판 Zappos' 몽쇄 신발 B2C 당황 변형

2012/10/25 11:27:00 43

아동화

 

Zappos 는 1999년 미국 내화다주 한드슨시에 위치해 세계 최대의 구두류 B2C 사이트로 미국 국적 중국인 셰이화 (Tony Hsieh) 투자로 창립됐다.2009년 10월 자퍼스는 12억 달러의 가격으로 아마존에게 팔렸다.Zappos 창립은 미국에서 신발을 사기 위한 쉬운 일이다.자퍼스는 저가로 이기지 않고, 그 사이트의 제품은 대부분 원가로 판매된다.그래서 재퍼스가 전통 상업 분야의 무기는 가격이 아니라 서비스다.


Zappos 는 인터넷을 통해 7 × 24시간 쇼핑 서비스를 제공해 무료 양방향으로 운송하여 사용자에게 적합한 신발을 선택하게 하기 위해, Zappos 에게 신발 세 켤레를 주문할 것을 격려하고, 물건을 배달할 때 가장 적합한 한 한 켤레를 선택해 다른 두 켤레를 반환한다.그리고 365일 반품 완전 지원.단축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퍼스는 미국 켄터키 UPS 세계항의 추뉴 옆 (거의 미국 중심이다).UPS 수송을 통해 고객 70% 를 위해 48시간 내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퍼스는 많은 자금을 들여 광고를 부수고 입소문만 한다.그러나 대원가 건설 수백 명의 호출센터에, 고객은 대사를 미리 설치하지 않고 통화 시간을 계산하지 않고 매 번의 교류를 통해 일종의 신뢰관계로 발전하는 것을 추구한다.


이러한 서비스 표준은 거의 되었다전자 상거래기업의 표지.


  zappos 모드 개조에서 실패했습니다


2010년 말 자퍼스는 국내 온라인 구두성악타망으로 중국으로 진출했다는 소식을 통해 양측이 부인했지만, 조퍼스 측은 중국 신류 B2C 전망에 대해 밝힌 바 있다.Zappos 국제업무담당자는 국내 구두류 B2C 시장을 연구할 때 중국구두류 B2C 에서 대형 플랫폼이 생기고, 결국 아마존과 같은 백화점 플랫폼이 될 것으로 전해졌다.당시 악타를 보고, 악타쿠를 참관할 때, 사전은 "악타가 당시의 방식을 따라 Zappos 를 넘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파스와 마케팅의 3배 이상으로 추정될 가능성이 높다.


당시 악타가 자신의 개량판 Zappos 노선을 꾀하고 있으며, 예를 들면 7 ×24 온라인 쇼핑, 고객 두 켤레의 신발을 주문하는 패션 조치 외에 악타가 자신의 상황에 따라 비Zapos 패턴을 조정했다.


Zappos 는 미국에서 "라이브러리 판매" 이다. 즉 브랜드 신발 업체, 대리상은 자퍼스, 자퍼스 (Zappos) 를 자기 창고에 발송해 인터넷에서 판매한다.브랜드 화상가에서 물건을 받을 때, 당시에 상품 대금을 청산하여야 한다.


악타는 “ 실고 대리 ” 를 채택했다. 브랜드 신발 공장은 악타창고에 화물을 보내 악타에서 대리판매한다.악타의 규정에 따라 신발의 상가 일산으로, 1월 만료된 후, 악타는 신발을 브랜드 구두공장, 일부는 서비스요금으로 압류하고, 팔리지 않은 제품으로 브랜드 신발을 반환하고, 제조업자는 다른 디자인을 공급했다.‘ 실제 라이브러리 대리 ’ 는 어떠한 자금도 필요 없고, 인터넷 구매 플랫폼에 대량의 자금을 침전할 수 있으며, 기본은 ‘ 비즈니스 ’ 와 같다.


신념을 가지고 악타가 끊임없이 융자를 융자해 2008년 상선악 타타타가 방책원 200만달러 엔젤 자금을 받았고 2010년 6월 자본과 호랑이 펀드 1000만 달러의 융자를 얻었다.2011년 1월, 이전 2라운드의 옛 주주가 2억 위안을 추적하여 돈을 가지고 악을 타락했다.북경상하이, 광저우, 무한, 심양, 청두 등 도시 건설 창고 센터, 전국 각 지역 시장을 덮는다.2012년 초 롯타망은 4라운드 융자를 계속 받아 조흥 투입.


{page ubreak}


 


올해까지 악타망도 국내 B2C 급속히 폭발한 몇 년, 다륜융자 구동은 2011년 자체 단계에 이르게 했다.사용자 방문량이나 브랜드 관심도 면에서도 악타는 거의 신발 분야의 손꼽히는 위치에 섰다.그러나 지난해 3분기에 시작된 전기상과 자본 한동은 일찌감치 냉각했다.4라운드 융자 평가 축소, 거의 80%의 광고 예산을 철회하고, 금년도 얼마 되지 않은 시간, 유량은 6에서 7할까지 하락했고, 브랜드의 관심도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악타가 신발류 B2C 시장의 경쟁을 담고 있다.


불완전한 운영을 하지 않고 가져온 돈은 무리하게 살아가는 식량이 되어 아직 이익이 되지 않았다.악타의 중국 Zappos 꿈은 거의 깨졌다.올해 연중 악타타가 갑자기 필봉을 돌면서 5개 자체 브랜드를 내놓고 대리 부분을 약화시키겠다고 선언했다.찬스 찬스 (차차), 라비스 레이비 (롯웨이), 아이모시 (MANWILL (마이웨이), C +(SILL), 촌스럽지 않은 이름들이 악타망의 새로운 희망이 되며 중국 신발류 B2C 조기 창업 선봉은 이미 더 많은 투혼을 겪고 있는 B2C 대리 플랫폼들과 함께 들볶았다.


즐거움의 ‘아웃 ’은 이전에 원수 집을 즐겁게 살게 하고 잠시 한숨 쉬게 해야 하는데, 좋은 다음 단계로 어떻게 걷는지, 이수빈은 그리 유언비일 것이다.이 역시 ‘Zappos 중국꿈 ’의 꿈꾼이다.


2007년 5월 CEO 이수빈을 산 후 노명과 함께 창업 사업을 찾던 중 한 가지 요구는 시장이 커서 300 ~500위안 사이에 적합한 소비자 소비 능력이 20% 이하가 되지 않아 전국을 배송했다.


당시 한 바퀴를 연구한 뒤 자퍼스 패턴의 프로젝트가 가장 가능해 보였고, 이 개념은 당시 일부 투행의 인정을 받았고, 더불어 구두류 제품의 국내 인터넷 쇼핑몰 집중도 낮았다.이수빈도 일찍 꿈을 꾸었다.


  중국 zappos


좋은 악은 사도 자퍼스 경영 패러디를 완전히 모방하지 않고, 선품, 창고, 환품에도 본토식 개조를 했다.중국 사유선품으로 80%를 덮을 수 있는 시장 앞 몇 대 스포츠 브랜드 신발만 만들 수 있다.


인력, 재력의 문제로, 좋은 악을 사서 자파스의 ‘세 켤레 ’를 모방하지 않았다. 처음에는 브랜드 제품의 사이즈만 정확해, 브랜드 사이즈마다 해당하는 길이를 제공하고, 고객은 ‘실각 측량 ’을 일깨워 준다.그러나 나중에 돈을 녹인 후 ‘신발 두 켤레 ’를 밀어 자기 성매율을 높이기 시작했다.그러나 이후 원가 기업을 운영하는 중요한 원인이 됐다.


즐거움은 처음에는 악타와 달리 좋은 악을 사서 자퍼스의 제로 재고식 관리를 모방하였다.Zappos 와 같은 모든 상품과 매장을 동기화하고, 창고를 따로 설치하지 않고, 주문이 있을 때 대리상으로 가서 전문점포를 제공한다.이 문제는 좋은 악을 사서 일정 규모로 발전할 때 더욱 두드러진다.모든 화물이 각 매장에 분산되어 있으며, 늘 한 물건에 맞닥뜨려 여러 가게에서 얻는 문제로 효율이 매우 낮다.그러자 경동, 이 플랫폼처럼 자택 창고를 짓기 시작했고, 물류까지 자조했다.


창고, 물류 이런 인프라와 서비스의 완벽은 확실히 즐거움을 살 수 있게 만들었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품질 서비스의 배후에도 매일 많은 돈으로 유지된다.


좋 은 즐거움 을 산 지도 지금까지 몇 차례 융자 가 있 고 2009 년 6 월, 홍 삼 자본 투자 좋 은 낙 1000만 달러 를 산 다.2010년 7월, 덕풍걸과 인텔, 홍삼자본 3집이 또 투자해서 1700만 달러를 샀고, 2011년 5월, 텐센트 전략은 6000만 달러를 샀고, 또한 1라운드 투자에 따라 각 분야의 경영 수치를 적지 않게 높였다.


그러나 지난해 하반기 시장이 추워지면서 올해 융자 환경이 더 나빠질 때 좋은 악사는 고원기에 급속히 들어 적자 경영, 규모가 커지고, 광고 감소, 흐름, 시장의 관심이 하락했다.


{page ubreak}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로커는 자체 브랜드를 선택했고, 기꺼이 이수빈을 사서 다른 길을 걸었다.이수빈은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지 않기로 약속했다. 신발 브랜드의 집중도가 의상보다 훨씬 높았고, 신발의 유목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지 않을 수 없었다.그래서 좋은 즐거움이 사는 결과는 평태화로 확장되었고, 뒤이어 운동, 야외, 어린이, 의상, 가방에 올라갔다.기존 자퍼스 이상도 어쩔 수 없이 멀어졌다.


국내 구두류 B2C 의 몇몇 영군 중에는 좋은 즐거움, 악타를 제외하고는 지난해부터 급속한 발전의 우매망을 남기는 것이 보편적이다.


우매는 중국의 자퍼스? 말도 안 된다. 태어날 때부터 금숟가락을 함유하는 웹사이트, 가장 일상적인 성장 모델에서 벗어나지 않고, 돈, 화전, 환환, 유량은 아직 병목과 변형에 이르지 않았을 뿐이다.


현재 백리그룹의 공급 사슬, 브랜드, 자금 등에 의지해 좋은 스퍼링을 하고 있다.그러나 악타와 즐거움이 사는 선례는 불타오르는 객류를 입증하기 어렵다.


백리 중기 재보와 우매 근기 조정에서도 백리가 우매에 대한 태도에 미묘한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백리전자상 업무는 이미 백리의 전통 업무를 0.5퍼센트 하락시켰고, 백리의 전자상포석도 조금도 거리낌 없이 할 수 없을 만큼 백리가 우매를 약속한 2억 달러의 아직 절반 미만이다.


그래서 우매도 원가를 더 줄이고 이익 확대를 확대하는 경로를 탐구하고 8월 인터넷 기함 가게에 올랐고, 제품은 백리그룹 소속 18개의 신발 브랜드 및 운동복 브랜드를 포함했다.


백리본은 전통적으로 전기상에서 한 번 탐색하고 전통적으로 전기상본을 하면 사상이 다르다는 것과 같은 문제가 많기 때문에 후속백리는 우매망의 투입에서 더욱 신중하고 전략전형 과정에서 우매망의 이익 능력에 새로운 요구가 있을 것이다.


  병목 어디 있어요?


'중국 Zappos'는 꿈에서 환상, 구두류 B2C 경쟁이 구생됐다.신발 영역의 B2C 문제는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몇 개의 신발류 B2C 의 전환 이유로 한두 번 엿볼 수 있다. 라타필승은 규모가 크면 적자를 벗어나기 어렵기 때문에 타고난 브랜드를 구명줄로 끌어당긴다.자, 이수빈은 주문을 정확하게 추산해서 원가를 낮춰야 한다고 해서 서뢰를 구입하려면 전통과 충돌을 피하겠다고 했다. 명화창고 한보용은 광고 플랫폼 가격을 4년에 10배 넘겼다.스니커즈는 사용자 원가와 고사용자의 점성이 너무 낮다고 말했다.서가망 CEO 곽홍치의 개요는 가장 전면적으로 자금, 원가, 이윤 간의 관계를 해결해야 한다.이것도 신발류 B2C 까지 B2C 전체의 가장 큰 문제다.


신발의 모리는 기본적으로 20%가량, 신발 B2C 의 운영 비용은 흔히 낮지 않고, 서가망 10%로 운영되고 있으며, 창고, 배송 원가 3 ~4%, 마케팅 원가 10%, 전체 원가 10%, 전체 채산, 순이익은 6 ~8개로 적자.


국내 신발 기업을 자주 모방하는 자퍼스 부분의 포인트를 비교하면 알 수 있다.


Zappos 는 ‘신발 세 켤레 ’를 보내야 한다. 악타와 좋은 악을 사면 신발을 두 켤레 배달한다.신발 한 켤레와 신발 두 켤레를 보내는 원가가 크게 다르다.


신발류 B2C 배송 규칙에 익숙한 사업자가 있다. 이제 국내 신발 한 켤레씩 시내 택배의 원가 가 약 10원, 두 켤레는 20원, 한 켤레씩 돌려주면, 왕복 택배비는 30원에 이른다.두 켤레 다 반품하면 택배비는 40원입니다.이지의 신발 한 켤레의 배송 비용은 10원 이상, 택배가격은 30여 개, 환불 택배비 50원 가까이 된다.두 켤레 다 반품한다면, 왕복 배송 원가는 거의 70위안이다.


{page ubreak}


 


이런 서비스는 국내 구두류 B2C 물류 비용의 직접 인상을 준다.그러나 국내 온라인 쇼핑 환경과 유럽과 크게 다르게, 거의 모든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면 국내 같은 제품의 가격에 적응해야 하며 할인을 허용하고 큰 할인을 허용해야 한다.좋은 쇼핑, 악타가 한편으로는 수준 높은 서비스 리듬을 따라야 하며, 한편으로는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압축된 이윤 공간을 높이는 운용 원가 압박이나 철저하게 상쇄되었다.그래서 국내에는 거의 규모의 신발류 B2C 가 이익이 있을 수 없다.


같은 신종 제품의 성매율은 많은 조립 서비스와 관련해 좋은 악타가 제3의 물류를 채택해 배송을 실시하는 것은 분명 사용자가 입어 체험과 반품에 만족하는 용서비스를 이루기 어렵기 때문에 좋은 악을 대표하는 소수화류 B2C 로 자체 물류를 만들기 시작했고, 자체적으로 물류에 얽매이는 인력, 하드웨어 등은 원가를 크게 높였다.


게다가 시장 환경이 좋지 않다. 제조업체 제품 과잉, 브랜드, 대리상 모두 한 무더기의 물건을 쌓아 두는 데 큰 창고, 모든 브랜드 업체 대리와 가격 을 맞출 수 있고 마케팅보다 광고를 부숴야 하고, 다음 차의 돈이 들어올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런 고위경영 상태에서 신발 같은 수직 분야 B2C 는 공전 도전에 대처하게 된다.지금 무슨 일이든 먼저 살아갈 수 없고 살아가는 방법은 이렇게 계속 소모하는 것이 아니라 전형이다.


러타는 트위터를 선택해 모리의 30%를 넘어 높은 자체 브랜드를 선호한다.좋은 즐거움을 사서 아예 단면을 좀 잘라 다른 영역으로 빠르게 뻗어 나가자아동화아동복, 운동 야외, 가방 장식.일부 규모를 확대할 수 있을 것 같아도 수익을 높이고 우매망은 수축돼 광고투를 낮추고 많은 백화점 가운데 플랫폼에서 플래그숍 등을 열고 있다.


  이 구명 전환형 은 모두 좀 촉박하다


악타망으로 브랜드를 바꾸면 모리가 높아질 수 있지만 신상품의 연구 개발주기와 브랜드의 플라스틱, 더욱이 많은 자금과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할 물건이다.운동화 중 중국은 이전에 자신의 브랜드가 많이 등장했으며 품질 가격은 경쟁력이 많았지만 해외 브랜드를 대면하면 모두 죽었고, 소수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신발이 일정한 시장을 차지할 수 있다.


악타에 대해서는 그동안 많은 윤활자금을 가지고 있었고 투자자들은 규모에 요구가 있었고, 이런 고도의 집중 분야에서 브랜드가 하지 못하면 규모를 말할 수 없었다.또한 악타가 플랫폼의 운영 위험을 감수하고 전기상들의 자금 사슬과 소매 능력은 더욱 큰 시련이 될 것이다.


수직류 사이트는 제3자 플랫폼 협력 기회를 찾아 성숙한 사용자, 주문서 등을 얻어 비용을 줄이는 것도 올해 단계적인 추세다.우매망, 악타망, 타오슈즈 등 모두 주재 아마존, 1호점, 명화창고, 타오슈, 서가의 주요 주문도 타오보점 등 제3자 플랫폼이다.


대플랫폼에 입주하는 즐거움을 제외하고 품목을 확충하고 있으며, 품질 확충은 모리 유치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그러나 제품선의 연장이 가져온 창고 관리의 난이도가 커지고 재고 압력이 급증하면 악을 사게 하는 위험이 크다. 올해 4월 이미 내부 직원이 폭발적으로 좋은 음악을 사서 자건축물류와 재고가 쌓인 재고에 대한 점유에 대한 감원 30%를 강요하는 등 최근에는 악사 자금사슬링이 빠르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page ubreak}


 


좋은 악사, 악타의 전환 방안 외에도 다른 기업들이 새로운 출로를 탐구하고 있으며, 서가네는 B2C2C 의 패턴을 모색하고 있으며, 중소스포츠 라인 매가와 상류 업체와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소비자들은 이 매장에서 주문서를 내렸고, 주문서는 바로 서스트망 시스템으로 가고, 서가에서는 직접 소비자들에게 물건을 보내준다.매회 한 단자, 서스트망 은 중소매가들의 수입 원가, 발송 원가, 창고 원가 등, 서스트망 이 중간 상인 역할 을 충당 해 모든 플랫폼 의 이익 을 묶어, 상대적으로 단일 홈페이지의 경영 위험 을 낮추고 있다.


변형 방안은 많지만 현재 신발류 B2C 전형형은 당황해서 생계를 구하는 모습이다. 예전 업계에서는 두 사내가 마지막에 누가 이길 수 있을지, 이제 PK 를 먼저 혼성할 수 있는 두 주력이 됐다.

  • 관련 읽기

천고양이 24시간 감시 사업가'양다리 '

상장회사
|
2012/10/25 10:38:00
13

하남 신야 방직 주식 유한 회사 공고

상장회사
|
2012/10/24 8:36:00
25

가짜 첫 번째 사람은 나이키 농구 신발 중 다른 의심 사기

상장회사
|
2012/10/23 11:25:00
39

전기 상업의 거두들이 끊임없이 합종하여 장령을 횡령하여 전기의 이익 진영이 점차 분화되다

상장회사
|
2012/10/23 11:19:00
9

迪卡侬与体育总局合作 被认为是扩大渠道的动作之一

상장회사
|
2012/10/23 10:57: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소비 관심: 패딩 개정 가격 소폭 상승

패딩 복은 각 대형 백화점에서 선보이고, 예년보다 가격이 소폭 상승하고, 융복 복도 새롭고 주문한 가격도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