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평가올림픽이 천주 구두업체에게 무엇을 가져왔습니까?
7월 27일 런던올림픽이 임박함에 따라 각종 올림픽과 연결된 브랜드 홍보도 새로운 공세를 펼쳤다.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중국 대표단의 경기장을 제외하고, 앞으로 4년 간 중국 올림픽위원회 협력 파트너 (이하 COC)는 누구의 집에 들까? COC 같은 고단 플랫폼을 제외하고 최근 3회 올림픽을 둘러싼 스포츠 업계 상업계기, 본토 브랜드도 몰래 바뀌고 있다.
세 단계의 뛰어넘다
4년에 한 번 올림픽 대회는 천주 체육용품 기업의 브랜드 발전 과정을 증명했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 2008년 베이징 올림픽까지, 영세 찬조 경기를 전방위적으로 경주 자원을 쟁탈하고, 샘저우의 스포츠 브랜드는 8 년 동안 브랜드 의식을 완수하고, 집단 브랜드의 부상까지 끝내 천주 군단의 제도를 완성했다.
그동안 마케팅 방면에서 해외 올림픽 대표단의 패턴은 이미 천주 군단의 중요한 수단으로, 지금까지 15개국의 올림픽 대표단은 천주 브랜드 전포를 입고 런던올림픽 경기장에 출현했다.
브랜드 각성
5월 하순 ‘전당원 런던올림픽 출정 ’에 대한 논쟁을 다시 한 번 중국 탁구 ‘드림팀 ’을 대중의 시야에서 ‘상승 챔피언 ’으로 밀어넣는 것은 대중의 흥미를 높이기 어렵다.
실제로 스포츠 브랜드들은 경기 플랫폼의 역할을 깨닫기 시작했지만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 있다.
피크그룹 회장 허경남을 분석하는 중 하나는 텔레비전의 보급으로 전파가 더욱 쉬워졌다.
시드니 올림픽에서'젊은이 '공영휘가 월드내를 물리치고 남자 싱글 만관으로 하룻밤 내내 이름을 올렸다.
그의 ‘ 나는 내가 좋아한다 ’ 는 광고어, 텔레비전, 신문, 잡지 등의 경로, 전국 국민들에게 진강에서 온 브랜드를 기억해 안심시켰다.
안입장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당년 매출이 35% 올랐고 1999년에 계약한 비용은 80만 위안이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아직 안달 이사국 주석 겸 CEO 정세충과 공영휘의 사진이 걸려 있었고, 그 때 정세충은 만 30세 만에 입년했다.
업계에서는'42대 천근'의 전역이 상당한 우연성을 띠고 있지만, 스포츠용품'스타 +광고'모델로 여겨지는 성공시험은 1972년 중국의 탁구외교가 미교류를 열었다. 각종 진강 브랜드에 대한 담론에서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됐다.
국구가 가져온 브랜드가 각성하고 당사자도 감개무량하다.
"한 패턴이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10년, 20년?" 5월 5일 모임 이후 정세충은 이러한 웨이보에 대해 댓글을 달았고, 채팅자들에 따라 탁구 궐기 후 스포츠용품 강호의 칼빛 그림자로 해석했다.
팔년에 카드를 만들다
브랜드 의식이 깨지자, 천주의 스포츠 브랜드는 8년 만에 자신의 군단을 설립했다.
8 년 동안 순풍은 아니었다.
이녕과는 달리 천주의 스포츠 브랜드 창업자는 거의 전문 스포츠와 그다지 큰 관계가 없는 만큼 조기 대변인들의 갖가지 다양함을 초래했다.
신복업계 독립평론인마강은 스타의 힘을 지나치게 미신시키는 데다 당시 선수들 관리 체제가 지금처럼 원활하지 않은 진강화상들이 연예 스타를 노려보며 재빠르게 시장에서 인지도를 열었다.
카드를 만들면 브랜드를 울리면 과정이 중요하지 않다.
현재의 안목으로 보면 스포츠 용품 업체의 특보와 델혜로 인식되는 이유는 왜 엔터테인먼트 스타 사정봉과 주걸륜을 계약할 수 있을까. 그러나 효과는 상당히 놀랍다. 예를 들어 특보 사정봉이 내놓은 ‘봉화화 ’의 아이템은 120만 켤레의 판매 기록을 세웠고, 현재의 젊은이들에게 매혹된 주걸륜에 대한 중년층은 10년 전부터 알게 됐다.
2000년부터 2004년까지 진강은 모두 스타의 광고이며, 심지어 작은 가공 공장의 외벽까지 유명 스타의 대폭 분화했다.
이런 우물의 비이성을 깨닫고 스포츠 본질로 복귀하는 것을 신중하게 선택한 사람도 있다. 특히 2004년 아테네올림픽에서 중국 여자 배구가 우승을 재탈해 온 역국들이 환호감을 자아냈고, 정교한 슈즈는 경기 협찬의 거대한 공간을 볼 수 있다.
안단은 지난 8년 CBA 첫째를 독점했다. 2004년부터 지금까지 CBA 리그 운동장비에서 유일하게 파트너로 지정됐다.
이에 앞서 2003년, 안다는 독점으로 3년 동안 전국 남자 /여자 배구 운동장비를 협찬했다. 이후 2005년 중국 탁구 시즌 초4 시즌을 지원하는 유일한 지정 운동장비를 독점했다.
2004년 전후는 고조기여서 많은 본토브랜드들이 경기장에 나타나 이번에도 나이크 아디다스 등 거두의 주목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강은 홈 우위를 휩쓸고 있는 중국 본토 스포츠 브랜드를 거의 독점해 국내 각종의 관명, 협찬, 충격자본시장, 홍성르크는 2005년 싱가포르 주판으로 등극했으나, 업계 첫 상장호각은 2007년 홍콩에 발을 들여 시장에 진출해 일파의 고조, 샘저우군단도 물위에 떠오른다.
군단 집결
안달, 피크, 특보, 361 ℃, 귀인조, 희득룡 등은 앞을 달리고, 다른 브랜드들은 뒤따라서 만든 천주군단으로 ‘복구 실지 ’를 시작한다. 나이크, 아디다스, 예보 등 국제 거물들에게 힘을 과시했다.
5월 17일 베이징체 박람회에서 독점 협찬하는 중국 체육대표단 올림픽 우승 수상복을 고조시켰다.
복건진강에서 나온 스포츠 브랜드의 안디는 이 가장 황금 ‘위치 ’에 대한 올림픽 협찬, 자랑과 포부가 필수적으로 ‘명칭 챔피언 용복, 스포츠 용품 업계에서 올림픽 전략을 선포하고 있으며 ‘중국 대표 스포츠 정수 ’를 대표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를 바란다.
정세충이 체육 이사국 주석의 이야기를 하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홈 우위를 갖춘 중국 본토브랜드가 처음으로 밀집했지만,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협력 파트너는 결국 아디다스에게 빼앗겼고, 2009년 6억의 천가로 6억의 조달로'2009 -2012년 중국 체육대표단 협력 파트너'가 됐다.
중국 체육 플랫폼에서 중국 올림픽위원회는 가장 높은 수준을 대표하고 있으며 필쟁의 여지가 되고 있다.
"마강에서 보면 협력기간이 끝나면서 새로운 경쟁이 시작된다. 하지만 유력한 기업은 많지 않다. 현재로서는 안전, 이녕, 나이크, 아디다스 등 네 개의 큰 전투, 한편, 일부 국제 경기의 협찬, 수많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들이 무궁무진하다, 도전을 요구하지 않으나 큰 위협을 초래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은 많은 국가들이 중국 스포츠 브랜드를 인식하고 중국 스포츠 브랜드를 가속화하게 했다.
4년에 한 번의 축제가 이런 기회는 놓치지 않을 것이다.
지명화 기업인 델혜 지분 유한회사 브랜드 관리센터 감독은 올림픽과 각종 경기 자원의 쟁탈을 모두 집결하고 완료된 천주 군단이 가장 맹렬한 대열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림픽 마케팅에서 베이징 올림픽 기간 동안, 천주 군단이 잇달아 외국 대표단을 계약한 것도 천주 군단이 꽤 수확을 거두었다.
이제 점점 모양을 이루는 이 패턴은 런던에서 다시 나타나기를 기대한다.
현재 15개국 대표단은 천주 브랜드 전포를 입고 런던 올림픽장에 출현하고 있는 기업은 피크, 홍성르크, 361 °조르단 스포츠를 포함해 계약을 체결한 국가는 뉴질랜드, 슬로베니아, 이란, 남아프리카, 몽골 등이다.
3차 변형 승진
마강에서 보면 2012년 중국 신발 업계, 스트레스, 어떤 규모의 기업이든 분화의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브랜드 발전은 일정한 단계까지 개발하거나 일정한 플랫폼을 개발해야 한다 ’고, 올림픽을 계기로 세 차례의 전환형 상승, 본토 브랜드 내부, 본토 브랜드 및 국제브랜드 혈병이다.
{page ubreak}
남남대항
기업의 협찬으로 볼 때, 일파의 주요 특징은 ‘뺏기 ’가 바로 스포츠스타를 찾는 것이다.
천주 구두업체에 대한 이해가 깊었던 조담 스포츠 공관부 부사장은 애당초 보증보 80만 명이 공영휘에게 받은 거대한 보답으로 동행을 자극했다.
스타들의 힘은 한때 무한히 확대되고, 기업들은 기회만 생기면 손을 내밀지만 능력은 한계가 있고, 비교적 낮은 경쟁에 처해 있다. 특히 같은 지역 내부의 ""
남남대항
2,2004년부터 2004년까지 천주기업이 쓸 수 있는 자원은 비교적 부족하기 때문에 ” 내두의 손실은 크지 않다.
안타인을 예를 들어 계약한 첫 농구 스타는 2002년'NBA 선수'의 광환을 이룬 바틀은 NBA 총 챔피언반지를 끼고 있지만 엄격한 의미를 가진 국제거성은 아니다. 많은 기업들이'스포츠 용품'에 대해 개념이 없고, 스타만 계약을 하면 많은 항대엔터테인먼트 스타들이 스포츠용품 모델로 활동하며 주걸륜, 오기룽, 추룡 등과 비슷하다.
남북 대결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은 본토브랜드와 국제브랜드의 정면으로 맞서며 이 남북 대결 중에는 무승부라고 할 수 있지만 겉으로는 보기 좋지 않다.
당시 논력은 이녕이 나이크 아디다스와 대항할 수 있었지만 COC 의 전략적 협력 파트너와 일찌감치 탈퇴했다.
그러나 이는 본토브랜드의 약세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2005년에는 무사히 ‘KEP ’을 공식 제시했다
MOVING"品牌理念,独家赞助乒超、女排、CBA,加上特步的娱乐营销、361°的社区推广,在国内铺天盖地,耐克只是签了国内企业并不熟悉的足球中超;另一方面,匹克正式挺进NBA,以不断递增的方式签约球员,加上中国元素,屡屡抢了耐克、阿迪达斯、锐步等大牌的风头,而且开始在足球领域进行渗透,剑走偏锋签约伊拉克、朝鲜等实力不强但关注度高的国家;特步则将品牌打进英超、西甲等赛事,同样引起轰动,鸿星尔克的网球营销也开始收获成果,在世界顶级比赛中与耐克、阿迪达斯同场竞技。
스포츠 용품 업계의 경쟁은 일변도 없는 상황에서 기업, 시장, 경사도 언제나 변동에 처해 있으며, 국제 거물들은 모두 고려할 방법이 없다.
특보급 부총재들은 개미들이 “ 같은 이치이고, 본토 브랜드는 국내 자원의 쟁탈에 있어서 홈 우세도 있다.
백억 대전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 비해 올해 런던올림픽은 매우 적적하였다.
"이상하지 않다. 홈, 원정장의 차이는 정말 크다.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한때 조용하고 몇 개 진영이 모두 조정 중이며 그 다음에는 큰 동작이 있을 것 같았다.
2011년 재보 참고로 영수구별, 앞선 1진영은 나이크, 아디다스, 이녕, 안달이 모두 백억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 2진영은 특보, 361 ℃, 피크 등 50억급과 조금 낮은 홍성별, 조담, 조담, 귀인조, 히드론 등 브랜드로 구성돼 실력과 활력이 만만치 않다.
이 두 진영은 희귀 자원을 쟁탈하는 실력으로 여겨졌다.
올해 각 브랜드의 움직임은 보편적으로 작거나 비교적 적거나 비교적 적은 편이다. 한편으로는 큰 환경의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한편으로는 전략적 조정이다.
올해는 고단 대회의 계약 기간인 만큼 앞으로 몇 년간의 발전에도 국내의 쟁탈이나 국제적 확장에도 런던올림픽 이후 대전 청사진을 처음 보게 될 것이라고 정정 분석했다.
2008년 전후 집결하여 완료된 천주 군단이 상장해 온 성세는 글로벌 시장에서 나이크 아디다스에게 위협을 가져왔다.
하지만 소매시장이 전반적으로 완화됨에 따라 원정작전까지 더해 올해 런던올림픽에서 천주 군단이 상당히 저조했다: 다음 단계는 어떻게 할 것인가?
고단 자원 쟁탈, 백열화 상태: 국내 정상 플랫폼의 협찬 비용은 이미 억원 시대에 들어섰다.
업계에 따르면 경기나 플랫폼에 대한 협찬, 후기 보급비용을 추산하는 것은 대다수 지출, 2자 비율이 약 1:3 또는 1:4 사이다. 또 다른 특정 사실은 국내의 하이 플랫폼이 거의 분산되고, 어느 나라 대표단, 어느 국외 대회의 찬조권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지기를 얻는 이벤트와 핵심 권익을 챙기며, 천주 군단 멤버들의 최대 시련: 어떤 브랜드를 할 것인가?
협찬: 억원 시대의 스트레스
업계 인사들은 협찬 비용이 억위안 이상 뉴스가 아닌 국제적인 농구, 축구, 국내 고단 리그 ‘억 ’가 이미 흔히 볼 수 있는 문턱이 됐다.
이로써 가져온 것은 현금의 시련이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후기 세트의 완벽한 것이다.
폭등한 가격
6월 9일 유럽컵이 시작됐다.
후한 팬들과 아마추어 마니아인 데르혜 지분 유한회사 브랜드 총감은 정적이며 감상의 나중에도 한숨을 내쉬었다. 세계 첫 스포츠 축구에 대한 중국의 브랜드는 문밖에 설 수밖에 없었다.
중국 축구에 대해 많은 팬들과 마찬가지로 ‘욕하면서 본다 ’는 시간만 있으면 한 번도 빠짐없이 스포츠 용품업계의 종업원들은 본토브랜드가 국내 축구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제품의 공간이 없다. 특히 기술적으로 너무 전문적이었다 ”고 말했다.
이 역시 국제 브랜드의 가장 큰 공간을 주었고, 2009년 나이크는 중초과, 10년 2억달러로 현재 환율 계산으로 매년 1.25억 위안에 해당한다.
농구, 기업이 돈을 가장 짓고 싶은 곳이 된다.
2004 년, 안달 서명 하 고 CBA 유일 지정 운동 장비 협찬, 연간 2,000만 위안, 2006 년 연간 연간 연간 연장 을 했 다.
이녕이 20억 원을 지급해 5년간 협찬했다. "연간 4억 정도가 높았는데 내부가 비교적 믿을 만한 소식은 8000만 위안, 장비를 더하면 1억 위안 정도 걸릴 것으로 전해졌다.
“ 한 상장회사의 고관은 이 금액이라도 예상보다 초과되었다고 생각했다. ” 는 낙차가 너무 크다고 생각한다.
예.
경기의 관심도는 스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많은 대형 스타들의 모델료는 모두 천만 위안으로 계산한다.
이런 고관분석은 급격한 가격으로 많은 기업의 요범이 되고, 스타는 안 하고 경사에 몰입할까 봐 걱정을 하고, 다른 사람에게 혼의복을 해 준다: 중계방송이든 인터뷰이든, 카메라가 준 건 스타 선수다.
억원의 압력
정상적으로 경기 투입은 세 부분으로 나누고 현금, 찬조 장비, 보급비용을 지원해야 한다.
현금이 가장 골치 아파서 보급이 가장 힘들다.
예.
취득룡
부총재 보좌관분석은 업계의 작황 좋고 나쁨을 막론하고 천만 위안 단위의 현금 지출을 기업의 경우 큰일이다. 하물며 협력 기간이 되면 해마다 요구된다. 장비도 만만치 않은 지출이지만, 대두는 후기 연기로 광고 촬영, 언론 전파, 지상 활동까지 포함해 대개 협찬비 3배, 4배로 “2000만원의 협찬 비용을 전후로 합치면 1억원 ”이라며 전후 보급을 하지 않으면 힘이 안 되고, 전기 협찬 비용을 보급하거나 보급하지 않으면, 전기의 협찬비도 표류한다.
이런 이유로 ‘메달 ’ 후원을 많이 낳았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한 국가대표단에 대한 협찬이다. 특히 일부 작은 나라는 장비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수백만 위안의 비용을 포함해 선전할 때 라벨로 바꿀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경기 과정에서 사용하는 것은 이 브랜드의 장비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브랜드가 나타날 기회가 없다는 것이다.
{page ubreak}
경사:당승의 유혹
이 몇 년 경운을 거쳐 현재 국내의 고단 협찬 플랫폼은 이미 거의 각종 브랜드의 분배로 완료되었고, 또 다른 잠재적 전투를 초래했다. 루트 시장을 다짐한 국제브랜드에 대해서는 전혀 개의치 않는 일부 플랫폼도 당승육이 되고, 본토브랜드는 어떻게 반격할 것인지, 다음 차의 강호지위를 결정할 것이다.
수비: 국내자원을 분할하다
국내, 중국 올림픽 위원회
CBA
두 꼭대기의 플랫폼이 존재하고 지난 4년 중 모두 안전하게 손에 잡히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자국 업계 1위로 올라갔다.
하지만 COC, 한 손 CBA 가 계속 걸어갈 수 있을지 큰 도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BA 에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이녕은 베이징 올림픽 재고문에서 걸어 나온 아디다스, 여전히 강렬한 인내크, COC 에 대한 탐을 내며 돈도 손에 쥐고 있다.
안전은 업계의 국내 맏이 두시, 국가의 민족을 견지해야 한다.
신복업계 독립평론인마강은 아무리 큰 대가를 들여도 안전은 COC 의 협력을 지켜야 한다고 판단했다.
COC 와 CBA, 국내 대회를 제외한 중초는 이미 나이크에서 2019년까지 361 °에서 2015년 중국 (전국) 남자 /여자 배구 리그, 대회, 대회 6대회의 독점 스폰서, 중국 탁구센터와 호흡을 맞췄으며, 특발적으로 마라톤 종목을 매고 있다.
이 스포츠 열풍에 대해 마강의 관점은 ‘ 보건원 ’ 이다. 브랜드 분화 전 준비다.
한편, 브랜드가 만들어진 천주 군단, 연합 경사 자원, 소비자에게 브랜드 운동 본질 전달, 한편, 전공, 패션, 생활, 캐주얼 등 끊임없이 세분된 브랜드 차이화 원소 수요, 소비자와 공감.
반격: 국제 플랫폼 침투
중국 브랜드의 세계 야심은 피크와 특보적으로 뚜렷하게 표현된다.
"가장 처음 본 미국인들은 믿지 않는다. 중국 기업이 이런 실력이 있을까?" 6월 2일 중국 천상 (제남)의 고봉포럼에서 피크그룹 회장 허경남 (허경남)이 전국에서 온 샘상들에게 자랑스럽게 소개하며, 피크는 NBA 의 8년에 투입해 수확기에 접어들었고, 두 전문점도 잘 돌아가고 있다.
미국 지지농구를 통해 세계로 향한 목표에 이르는 허경남은 농구 장비 분야에서 특기가 있지만 국내에서 플랫폼을 찾기 어렵고 NBA 진출은 드물지 않은 중국 얼굴로 무대에 오르면 당연히 주목을 받을 수 있다.
그는 현재 미국에서 판매하고 실험 단계에 있는데, 이것은 전혀 다른 시장이니, 앞으로 나아가 넘어지지 않도록 작게 나아가야 한다.
오락 마케팅으로 유명 업계의 특보로 축구를 타고 바다에 나섰고, 프리미엄, 서갑 벨리아레아의 레알을 돕지만, 특보적인 축구 마케팅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세계 최고 리그에 설 수 있는 장소는 브랜드의 성공이다.
특보급 부총재는 단순히 축구에 속하지 않고, 기복이 정상적이며 평상시적으로 지켜야 하며, 특보적으로 구단의 동산재기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구단, 계약스타를 협찬하는 것은 일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천주 군단 멤버들이 글로벌 범위에서'배서자'를 찾기 시작했다. 2008년 20개국 대표단이 천주 브랜드 구두를 입고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 폐막식에 출전하며, 올해 각종 브랜드들도 모두 준비가 되어 있으며, 월드컵 같은 대회에서 중국 팀의 모습을 볼 수 없는 축구팬들은 중국 브랜드 로고, 구기, 구기, 구기, 구기, 구기, 구기 등이 보인다.
보급:브랜드 차이화 원소 돋보이기
6월 10일 열화로 켈트인을 물리치고 올해 NBA 총결승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KG 의 시즌은 끝났지만 그의 농구 생명은 여전히 멈추지 않는다!'는 태평양 서안, 안타인 이사국 주석 겸 CEO 정세충은 스타와 캐르트의 핵심 인물인 케빈 가네트가 이런 웨이보를 발산했다. 새 시즌에 가맹 히트팀 버틸은 피크그룹 CEO 허지화의 축하를 받았다. 피크의 계약스타가 4차 총결승전에서 세 번째 챔피언을 차지하며 세 개의 총 챔피언의 법칙을 얻었다.
전문 경사와 결합이 더욱 긴박하다
안디는 종합스포츠 브랜드, 홍성르크력 테니스 마케팅의 패션에 집착하고, 피크는 농구 마케팅의 장기, 특보적인 패션 감각, 361 °의 많은 사랑, 귀인조 의 스노크 마케팅, 희득룡 의 전 국민 건강 보급, 천주 군단 이 잡잡잡 운동 을 시작으로, 운동 핵심 차이화 를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NBA 포스트시즌 열기가 뜨거웠을 때 올해 NBA 중국이'농구 국도'를 보급해 전국 투어를 마치고 6월 10일 남창역 스케줄을 마쳤고, 피크슛 대회는 더욱 강렬하게 등장했다. 조약 스타인 칼라랜드 드리의 현장 조진은 팬들 사이에서 한차례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로 야오밍은 2002년 NBA 에 진출해 줄곧 로켓팀에서 복무해 많은 중국 팬들과 기업들이 이 팀에 대한 애정을 유감케 했다.
피크에 이어 플란시스, 스코라를 모델로 계약하고, 2005년 로켓팀과 함께'CBA 안달 성예 훈련소'를 열고 한때 인기가 급등했다. 2011년 스코라 중국행, 안드로 정착된 시멘트 크스타 농구 신발이 넓어졌고, 중국 장소에 육박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보급의 성패에 관계된다.
스포츠 브랜드로서 프로세스, 선수와 협력해야 한다는 것은 지명도를 확대하고, 무엇보다 전문적인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말했다.
정경은 선수, 스타가 어떤 브랜드의 신발, 의상을 신고 나타나면 심리적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다. 이들 선수들은 또 다면으로, 전공, 패션, 캐주얼, 낙관, 자선 등 다양한 원소들이 브랜드 수요와 가장 가까운 것을 선택하면 된다.
핵심 권익 쟁취
지난 시즌 CBA 스폰서가 16개에서 22개로 늘어난 가운데'공식 협력 파트너','공식 스폰서'와'공식 공급상 '3류로 나뉜다.
2004년부터 2012년까지 무사히 CBA 의 유일한 지정 운동장비 스폰서로'공식 협력 파트너 '1위에 올랐다.
스폰서 20개가 넘으면 브랜드 로고와 CBA 가 제품에 공존할 수 있을지 가장 핵심적인 권익, 협찬 비용에서도 천차적으로 차이가 난다.
운동장비 면에서는 유일하게 가치가 없다면 할인이 된다.
업계에서도 유명한 국휘 (중국) 유한회사, 중국 농구협회에서 협력협의를 체결해 CBA 브랜드의 운영자로서 이런 협력은 회사에겐 큰 브랜드의 가치가 별로 없으며, 라벨로만 표시하면 된다.
예.
IOC, COC, FIBA, WTA, NBA, FIFA 등 분야도 마찬가지다.
현재 중국 기업은 이 대회조직의 협력에 있어서 초급 단계에 처해 있지만 미래는 더욱 넓고 깊은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예.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나이크는 올림픽 장비 발포회 중국 남자 농구 주장이 이건련 등의 발표회에 참석했다
- 李宁给了CBA四亿 CBA给了李宁什么?
- 축구계 풍운을 재기하여 델혜가 ‘ 영웅 ON 창립 ’ 네트워크 활동을 선보였다
- 경동 천고양이의 전격 승진
- 삼마 복식 은 자사 부동산 의 전형 을 상업 부동산 으로 변한다
- 의류 기업 이 재고 위기 를 함락시켜야 빠른 판매 가 발전하는 길 이다
- 의류 업계 에 출시 바람 자본 이 업계 의 국면 을 바꾸어 놓았다
- 신발 기획사 다프니 물류 자산 통합 난제로
- 풍 아민 은 그녀 의 연대 를 데리고 상해 로 왔다
- 의류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및 국제 구매자 포럼 7월 심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