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 창고 를 미친 듯이 빼앗을 때, 젊은이 는 왜 사느냐

2019/12/6 10:47:00 0

양복고

일본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폼은 미국 당대 아티스트 카위스와 함께 호흡을 맞춘'KAWS:SUMMER'시리즈가 6월 3일 정식으로 발매되며 일부 소비자들이 일찌감치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일부 점포의 티셔츠가 문을 열고 몇 분 만에 휩쓸렸다.'Vista 천하를 본다'고 밀려온 글'젊은이들이 옷고름을 빼앗는 모습, 마치 큰어머니의 계란을 빼앗는 것 같다'는 이미지를 비교해 이번 강탈은'한 무리의 젊고 힘센 젊은이들이 올림픽 100미터 스쳐가는 강경한 기운으로 어느 종점으로 달려가고…….그들은 가게에서 아직 일어나지 않은 안전문 앞에서 꿈틀거리며 대문을 완전히 뜨지 않고 몸으로 당당하게 기어들어왔다.가게에 뛰어든 후 사람들은 서로 찢고 격렬한 쟁탈을 벌여 세계 말과 같은 황망과 광란을 헤치고 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진상을 알 수 없는 ‘ 참외 먹는 대중 ’ 은 과연 어떤 천선미의 의복이 이렇게 큰 마력을 가질 수 있을까?문제는 이 연명 티셔츠는 세계적 유명 패를 가진 미국 낙서 아티스트 카우즈 이름으로 티셔츠에'XXX'눈을 가진 소인, 바로 그 패널의 표지성 패턴이다.아티스트인 카르스의 작품 시장 가격은 이미 3만달러를 돌파했으며, 올해 4월 1일 그의 그림작'더카우미'는 1억 16억 홍콩 달러의 가격을 찍었다. 이 숫자는'오이대중들'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왜 1점 999위안 위안의 한정 티셔츠가'파혈류'를 받을 수 있다.
사실상 한정판에서 가져온 ‘인무나’의 우월감과 저가로 큰 카드를 사는 허영심은 이번 장악을 초래한 ‘죄수’다.군 은 앞 에 스타벅스 고양이 발톱 컵 이 있다. 뒤 유니폼 의 연명금 이 있다. 걷는 것 은 모두 마케팅 경로 로 로 당대 젊은이 의 그 점 을 잘 파악 했 다. ‘배고픈 마케팅’ 한 판 의 준칙 이다.이번 매매가 이렇게 미친 것으로 알려진 것은 카이스의 마지막 옷고와 유니클로즈업이 연명금이 나올 것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실제로 유니폼은 각종 문화의 광경을 잘 마케팅하는 것으로, KAWS 외에도 마을 상륭, Futura, Pharrell Williams 등 트렌드 예술계의 머리인물들이 모두 유니폼 캠퍼스에 끌려갔고, 이 많은 연명의 뒤에는 과연 얼마나 많은 ‘마지막’이 소비될 수 있을지 알 수 없어, 결국 하나하나 맞는 매매매매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다.
시장에서 이런 마케팅 패턴은 성공적이지만 소비자에게 두뇌 발광 후 얻은 것은 무엇인지 냉정하게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지금의 젊은이들은 대부분 과반의 근심이 없고, 온만한 문제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소비 추구 면에서 더 높은 정신적인 경지에 달려가고, 더욱 문화적이고, 자신의 심미, 더 디자인 감각에 맞는 제품으로, 이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경향이 무거웠다.하지만 추구하는 동시에 맹종하지 않고 자기를 잃지 않고 ‘얻기 위해 얻지 않는다’는 것이 더 중요하다.이번 광쟁 사건에서 또 소비자들은 "돈이 없는 줄 알고 잃어버린 티셔츠를 주웠고 샀습니다"라고 말했다.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뺏어=좋은 것’이라는 소비 이념은 뿌리 깊고, 자기 생각도 없는 맹종에서 노출되는 것은 소비관뿐만 아니라 인생관의 맹목도 있다.
젊은소비자들이 나아가는 물질적 소비를 추구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자신만의 자신감을 갖고 있는 소비관을 갖길 바란다. 자신의 돈을 써서 자신에게 기쁨을 주는 옷은 전혀 문제 없다. 그러나 당신이 얻은 것은 진정한 기쁨을 얻는 것이고, 필요없는 허영은 아니다.

중국 인터넷

  • 관련 읽기

1000만 인구의 항저우인데 에스프릿을 찾지 못하다니?

즉시 뉴스
|
2019/12/6 10:39:00
0

Chanel: 신장문 Virgie Viard 미학관은 성형 중이다

즉시 뉴스
|
2019/12/6 10:32:00
0

젊은이들은 패션 소장을 좋아하여 이 분야의 상업기가 폭발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9/12/6 10:32:00
0

이탈리아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디에스엘 옷'배달'호택

즉시 뉴스
|
2019/12/6 10:31:00
69

물건을 파는 것뿐만 아니라 나이키의 중국어 버전 APPP는 어디에 있습니까?

즉시 뉴스
|
2019/12/6 10:30:00
111
다음 문장을 읽다

미망홍 공장 대량 생산 자판 이가치미아

일전, 실시간 팬들의 양은 25만 명에 이른 ‘왕아버지’를 묻지 마라. 또 화물 5608표, 객단가는 279.79원, 전화율 25%의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