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워피는 열11억 개의 예술 매매를 했다
알다시피, 투11은 이미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갖춘 중요한 전쟁터로 알려졌고, 마르크워피천고양이 플래그숍 성적은 피연, 21일 오전 9시 판매상품수인 18년과 함께 완공된 패딩 아이템 판매 천만, 그중 천고양이 플래그숍 단점 매출액은 1억 9억 원에 달했다.마르크워피의 전 브랜드 매출액이 3억을 넘어'선상조파 1위'로 떠올랐다.
성적이 놀랍게도 마르크워피는 자신들을 다원예술패로 만들기 위한 새로운 자리로 만들어 주었고, 주요 사용자들은 인터넷 원주민들을 호칭하는 Z 세대 젊은이들이다.
만약 또 어떤 브랜드가 있다면 Z 세대와 천희세대를 의식하지 못했다면 심지어 다른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는 무엇이 다른지 말할 수밖에 없다.
마르크워피는 성립된 19년 동안 줄곧 ‘ 예술 ’ 이라는 개념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다.이에 따라 마르크워피는 중국 많은 브랜드에서 육박전을 다 벗고 예산과 정력을 모아 브랜드 문화를 다원화한 건설을 꾸준히 하고 새로운 세대를 이긴 소비자들에게 기초를 닦았다.
Z 세대의 소비자들은 개인적인 성격의 표현을 더욱 중시하고, 대중이 싫어하고, 그들은 사물에 대해 더 많은 표현을 "내가 모르는 것은 평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또한 Z 세대는 콘텐츠를 얻는 방법과 경로가 다양하기 때문에 그들의 지식면도 더욱 다양하고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갖가지 취미반을 보내는 것도 예술의 감지력과 이해력이 다른 연령대를 넘는 중국인을 초래했다.
전통문화를 모던하고 국제화의 연출을 진행하는 것은 많은 브랜드들이 시도했지만, 이 두 사람 사이에서 서로를 어떻게 찾느냐에 대한 편안한 계합점은 모든 중국 브랜드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올해 돼지의 나이를 닮은 예술가 루카 FONT, 그 자체는 사봉 청년, 이탈리아 낙서/타투 예술가, 그는 미국 전통과 20세기 상반기의 낙서 예술, 평면 설계, 건축 및 이탈리아 예술 원소를 융합해 반항과 행동의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전통적인 간단한 연명과 달리, 이 시리즈는 음력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스페셜 시리즈이기 때문에, 마르크워피는 돼지의 맛있는 특징에 따라 백초맛 3방 오리엔테이너 세트를 선보이며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순수예술이라는 합작 외에도 마르크워피는 Z 세대와 감정을 공감할 수 있는 계기를 적극적으로 찾고, 현상급 문화IP 와의 협력도 마르크워피의 다원예술기도를 충분히 설명하고 코카콜라, 도라에몽의 크로스까지 고전적인 직격으로 각 연령층의 추억 살인 사례다.
무엇보다 이소룡은 45주년을 기념하는 마크워피는 브루스 LEE 로 ‘KUNGFU DISCO/쿵푸디스코’의 스낵점으로 연명 시리즈를 선보이며 이소룡 혈맥을 풍미한 무력 미학과 함께 다양한 현대의 호동패턴을 전시했다.
인터넷 환경에서 자란 세대로서, Z 세대는 각종 인터넷 게임의 기교를 잘 알지 못하고 다양한 게임 규칙을 익히며 표현욕이 더 있다.그들은 입에서 자신의 농담을 하리카로 만들었지만 사실상 그들은 자신에 대해 극도로 인정받을 필요도 없고 일반인들은 그들의 선택을 바꾸기 어렵다.교육과 유도는 Z 세대에게 아무런 효과도 없고 대화를 나누는 것이 공감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에 대해 마르크워피 브랜드 총재는 양쿤타의 전략은 "전원이 창의적인 창의플랫폼을 만들어 트렌드 제품, 신생력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전체 채널 신규 소매, 고객 체험, 고객 서비스 등 전반적 가치를 창조해 젊은 세대 시장 수요에 따라 점진식 혁신적 창의적 창의로 상업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창의했다"고 밝혔다.
앞서 Acccenture는'글로벌 95 후 소비자 조사 통찰'에 따르면 휴대전화와 태블릿PC, Z 세대 소비자보다 컴퓨터와 실체문점 쇼핑을 더 선호하는 것은 예상치 못한 것이 아니다. 41%의 소비자가 컴퓨터 쇼핑을 선택하고 31%의 소비자가 매장 쇼핑을 선호하고, 최근 발전하는 빠른 모바일 쇼핑은 24%로 치솟았다.이는 Z 세대의 젊은이들이 인터넷 시대로 성장했지만 인간과 인간의 진실한 교류에 대해 더욱 중시하는 것이다.
‘왕홍일대’로 불리는 Z 세대는 생방송, 동영상 같은 소셜미디어의 추천을 더욱 의존한다.마르크워비는 이 변화를 겨냥해 16년부터 다양한 시도를 시작했다: 생방송이든 투어생방송이든 털음과 빠른 생방송이든 타오바 생방송이든 개방적인 마음으로 보는 것이다.
올해 타오바오 생중계가 폭발했다. 생방송 과정에서 마르크워피는 많은 탐색: 생방송 공간 제작 뿐만 아니라 앵커의 교체, 표현 방식의 최적화, 생방송 내용의 조율.또 첫 번째 달인 아나운서, 스타가 생방송으로 합류하면서 생방송 매출 도구를 진정한 브랜드 성량이 확산된 진지가 됐다.예.
올해부터 마크워피는 무작정 각지에서 마르크워피를 입고 있는'젊은사람들'을 찾아 매회'젊은사람들'을 초청해 마크워피의 창작 표지 인물을 추적해 삶에서 마크워피의 멋진 순간을 함께 나눈다.
특별시리즈의 보급 방안에도 전시 공간을 예술카드로 설계했다.2018년 말 크리스마스시리즈, 마르크워비는 영국의 극히 보푸 스타일을 찾아낸 아티스트 마크 위건과 호흡을 맞출 때, 매우 심상치 않은 수단으로 ‘비정상 프린터’를 만들어냈다. 선과 추상적인 취미를 낙서해 사상과 정서를 표현하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중국 소비자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새로운 시장 정세에 대한 브랜드의 필요는 더욱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Z 세대의 자주적 결정을 내리게 하는 것이, 이는 인력의 자질을 높이고, 다차원 정보와 콘텐츠를 더 많이 제공해, 지세대가 SNS에서 자율적으로 표현과 발성을 높여야 한다.
예를 들어 대영박물관 같은 세계지명예술대IP 와 합작할 때, 송구스럽지만, 마르크워피남장은 대영박물관과 호흡을 맞춘 새로운 예술 다계 컬래버레이션 시리즈를 갖고'딸기뮤직'으로 뛰어 하늘과 바꿀 때의 아슬아슬한 스릴과 자극을 자아낸다.
‘우리 예술품을 훔쳐라’라는 이름으로 이 예술전의 내용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전시관에 베인 전시장 5개가 놓여 있는 전시장, 참관자들에게 명확하게 알려 의상을 가져가는 동시에 감응기를 가리면 옷을 가져가는 데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예술품이 ‘훔쳐 간다’고 남긴 ‘도둑’의 유류물도 전람을 새롭게 전람했다.
또한 마크워피는 판매상 한 환경의 구축을 통해 소비자들을 위한 의상 장면을 만들기 위해 단말의 판매원을 전문으로 만드는 KOL 을 판매하고, 전방위적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마르크워피의 새 소매 전략에서 지혜 문점 업그레이드, 트렌드 스탠더드 매장 만들기.단말 소비자 접촉 강화 시각 강화 와 동시에 대담하게 양성 젊은이 를 위해 봉사 젊은이, 구매 자체 를 전파 다원 예술 패의 중요 매체 를 배양, 트렌드 컨설팅 컨설팅 을 강화 하 고 소비자 가 문점 체험 과 점도 강화 했 다.한편, 선 아래 현재 매장도 과학기술감을 더욱 강조하고 있으며, 새 소매점에는 마경 오디션을 선보여 멋대로 옷을 선택할 수 있다.
양쿤전 마르크워피 브랜드 총재는 "전원이 창의적인 플랫폼을 만들어 트렌드 제품, 신생력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채널 신규 소매, 고객 서비스 등 모든 가치를 혁신하고, 젊은 인파 시장 수요 변화에 따라 점진식 창의적 혁신, 상업적 가치를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마르크워피는 장기 이익과 단기 이익 사이에서 취사를 해 쉽게 열점대달리지 않고 일치성 가치관을 통해 장기적인 브랜드 건설을 하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패션시장이 점점 세분해지기 시작하는 것은 야만의 성장을 거친 중국 브랜드에게 더욱 심각한 시련이다.중국의 Z 세대는 이미 매우 중요한 소비층이 급속히 발기하여 다른 연령층의 소비자보다 Z세대가 더 많은 경제 지지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재벌과 자원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 더 많았고, 한 조사 보고서에서 74%의 Z 세대 방문자는 작은 금고로, 일찍 재테크의 두뇌와 능력을 가지고 있다.
Z 세대는 수입의 주력은 아니지만 소비의 주력이며, 이 태세는 갈수록 뚜렷해지고, 트렌드 시장에서, Z세대 젊은이들이 더 중중중한 목표 소비자다.이런 새로운 형세에서 어떻게 디자인 능력과 브랜드 가치 에서 더 많은 노력 을 인터넷 환경 에서 성장 한 Z 세대 는 다음 단계의 패션 브랜드 가 직면한 새로운 문제 다.마르크워피의 21의 성공도 어떤 의미에서 이런 추세를 충분히 설명했다.
특히 인터넷 환경에서 자란 세대로서 Z 세대가 시장의 주도권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다.교육과 인도는 Z 세대에게 아무런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 대화를 나누며 잠재적으로 브랜드 이념을 입력하는 것이 공감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마르크워피는 장기 이익과 단기 이익 사이에서 취사를 해 쉽게 열점대달리지 않고 일치성 가치관을 통해 장기적인 브랜드 건설을 하는 것이다.
의아할 여지가 없다. 의류 시장이 점점 세분해지기 시작하는 이는 야만적인 성장을 거친 중국 브랜드에게 더욱 심각한 시련이다.중국의 Z 세대는 재산과 자원을 고발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한 조사 보고서에서 74%의 Z세대 응답자가 작은 금고, 일찍 재테크의 두뇌와 능력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제품과 브랜드 가치 에 힘 을 들여 인터넷 환경 에서 성장 한 Z 세대 가 다음 단계 중국 패가 직면한 새로운 문제 다.
출처: 자기 저자: 허지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태자 제화 거물 유원 판매 이례적 2 개월 연속 하락
- 매일 첫머리 | ‘쌍십일’ 의류 판매 기록 돌파, 원료 시장 시세는 오히려 ‘힘을 주지 않는다’
- 패션 브랜드 | 보배 너처럼 습기!어린이 패션 추천~
- 패션 브랜드 | NEDLES 2019 가을 최신 액세서리 시리즈 게시 나비 로고
- 조류 풍향표 | NEDLES 2019 가을 최신 액세서리 시리즈 게시
- 회사 뉴스 | 최업송: 디지털화 재소기업가치
- 업종 종합 서술 | 신강피면 누계 가공 232만 톤 관망세트 보안
- 업종 종합 서술 | 브라질 면 수입 증가 난항
- 업종 종합 서술 | 면화 시장 시세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에서는 내년부터 최초로 중산복 단체 표준을 보완할 것이다
- Nike 는 아마존 의 판매 상품 을 마케팅 하는 데 전력 을 다하였다
- 같은'사살'자본 운작, 안타인 이닝이 이겼는데, 귀인새가 사면 붕괴?
- Burberry 대륙 시장의 활약이 강렬하고 ‘ 거위 공장 ’ 텐센트가 새로운 소매를 하다
- 패션 업계 마태효과 가 뚜렷하게 3분기 여장 브랜드 경쟁 이 치열하다
- 중국 제조 부상: 천고양이 쌍 11 매출 초과 브랜드 중국 상품
- 중국 패션 전상 업계 재기파란 일본 조주타운 중국 진출
- 과학 기술 의 개념: 로봇 이 노동자 를 대체하는 데 반드시 업종 의 소재 를 분명히 구분해야 한다
- 태자 제화 거물 유원 판매 이례적 2 개월 연속 하락
- ‘쌍십일’ 의류 판매 기록 돌파, 원료 시장 시세는 오히려 ‘힘을 주지 않는다’
- 보배 너처럼 습기!어린이 패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