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값 ''폭행''썩은 거리'. - 우리 나라에 대한 오해가 얼마나 될까?
조년에 이국적인 맨하튼의 선홍색 을 발랐던 보엑스 (Box) 가 일찌감치 거리의 젊은 남녀의 가슴에 선홍 을 띠는 Supreme, 6숙 문악의 군사풍에 오르거나 VLON과 Susy의 번갈아 튀김, 조류권은 물론 어떤 문화원소의 표현에 불과하다. 더 많은 시장이 그 때 외국에 의해 외국의 군사풍에 휩싸여 있다 조류 문화 원소 지배하다.
그러나 우리는 최근 우리의 조류권은 국내에서 온 관희 형이 발견되지 않았다 Clot 육숙의 여문악 마드네스 (Madness) 가 이군을 이끌고 있는 이군이 갑자기 일어나고 있으며, 각종 동양원소들은 외국의 성기와 다년간 조류된 조류문화의 저축을 모으고 있다. 마치 우후죽순처럼 우리의 눈길을 충격시키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자신의 의상을 선택할 때와 함께 이날 거리에서 한 번씩 등장하는 어색함을 감안해 국조 브랜드로 시선을 돌리는 경우가 많다. ‘ 가격은 적당하다 ’ ‘ 자재는 아시아인의 몸매에 맞는다 ’ ’ ‘ 패션 원소와 풍토장 ’ 과 함께 공백했던 국내 조류 시장은 순식간에 많은 젊은 남녀의 열전에 주입하여 자본의 구사도 이 유일한 유백의 자유 설계지, 하룻밤 낙지귀귀함을 더했다.
"국조는 원창입니까?" —과연 우리가 누구에게 영합했을까
무독유배자, 현재 많은 국내 트렌드 브랜드들이 아이템을 내놓는 룩북 위에 많은 카드의 모습이 눈에 띄지 않는다. 이런 표절에 가까운 기술은 우리나라 디자인 업계가 직면한 저열한 근성을 표명하는 것이다.
무사히 내놓은 이른바 ‘할아버지 신발 ’
코코넛 Yeezy 700
첫눈에 보이는 국조 아이템, 해외 대패 시즌 트렌드를 본 것 같다.'쌍둥이 형제'라는 조치가 적지 않은 값싼 가격으로 착수한 젊은 남녀가 중독을 겪고 있다는 것을 금치 못하며 트렌드 테두리의 사람들의 착각을 일으켰다.'국조의 출현은 외국의 큰 메달을 채우기 위한 허영심이 아닐까.
그러나 반박하지 못하고 국조는 물론 일부 같은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는 것도 상당 부분 풍화와 무성한 국조영군들이 해야 할 일을 하고 있다. 우리 나라의 본토의 조류 문화를 어떻게 가져와 우리의 문화를 형성하고 문화기호를 다시 포장하여 팔고, 서서 돈을 벌게 하는 것이 그들의 정당한 일이다. 바로 그들의 존재 때문에 우리가 보기는 어렵지 않다 Nike 이런 국제적인 카드는 클라트와 여러 해 연명협력, 국내 적지 않은 독립 브랜드가 내놓은 아이템도 해외 패션 플랫폼을 통해 요무국위권을 이룬다.
Nike Air Force 1 x Clot'흰 실크 '
“네가 입는 국조, 나는 지하철에서 하루에 80번을 본다 ”
국조는 결코 조류권에 존재하지 않은 조류권에 존재하고 있으며, 대중은 우리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웃 소년 소녀들이다. 그들의 일상적인 의상은 특이한 트렌드를 매체로 말하자면 가벼운 돈놀이도구이다. 조류권의 풍파가 초동하여 언론의 일부로 과장되어 초목개병 아래 국풍은 사람들의 눈에 띄는 목표가 있다.
우리나라 조류계에 많은 대중의 자신들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반영하고, 또 우리나라 붐이 적극 부족하고 독특한 흐름의 흐름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
우리는 다행히 Randomevent 처럼 NPC 의 여력을 남기지 않고 대중의 조류와 어울리지만 길거리에는 거리의 상품이 아닌 이 나라들이 흔히 자발적으로 자발적인 사고를 일으켜 어떻게 입어야 할지 생각할 필요가 있지만, 뭘 잘 입는지 생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Randomevent
뒷말:
국조 자체는 논란에 휩싸일 만한 버릇이 없었지만, 그 주체들은 그들의 브랜드의 위치를 파악해야 한다. 어떻게 자신을 정의하려면 어떻게 자기를 마케팅할 것인지, 어떻게 더 큰 플랫폼으로 걸어갈 것인지, 매 단계마다 자기 몫을 해야 한다.
국조, 주목을 받아야 하고 침전도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봄철 장식이 정교하고 디자인이 아름답고 봄 경치가 아름다운 아름다운 미인이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가죽 산업 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제품 창신 개발 을 중시해야 한다
- 신발 속달 | Puma × Hussein Chalayan Glide II Mid 联名鞋款
- 유행 색채 | 红色单品不过气 时尚搭配更甜美
- 패션 아이템 | 春季必备针织衫 巧妙穿搭提升气质
- 추천 | 5000원 강압화 정말 강압 공상 조사 결과 무경영 허가증 발견
- 패션 브랜드 | 中国飞亚达四叶草蛇年腕表亮相世界钟表第一展
- 회사 뉴스 | 兴业皮革科技股份有限公司发布2012年年度报告
- 거리 촬영 유행 | 甜美单品潮搭配 回眸一笑百媚生
- 보물을 배합하다 | 봄철 옷 입는 기교 수백 변의 풍격 이 가장 기쁘다
- 에르메스 전략 포석의 매 단계는 인터넷에서 백금 가방을 파는 것보다 가깝다
- 제24회 중국 이우국제소상품 박람회 오늘 개막
- 문화와 과학 기술 창조 미래 전국 의류 프린팅 기업
- Levi's 牛仔2018年销售有望突破50亿美元,重回20年前的水平
- 장미가 피었을 때, 연맹은 떨리고, Adidas Rose7
- 중국 국제 패딩 박람회는 다시 따뜻한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보스턴 42년 적립 국화 자신감
- 대국 장인 중국은 공보스턴을 제조하여 '중국 패딩 업계 영군 브랜드' 고드강'을 획득하여 '중국 우융 업계 영군 인물'을 얻었다
- 那些与耐克“作对”的品牌现在怎么样了
- 무한패션주: 디자인의 스타 손해타오 나바나 도범계두택택헬레나, 김휘곰, 양혜가 스타일링을 그린다.
- 시장 확장, 패션 이끌, 지능의 버틸리티 개발 전 산업 체인 서비스 전시회 새로운 모드 공제 21회 영파 국제복절 원만수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