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대자무역 협정 분석을 상세하게 해석하여 자유무역구 의 다중 이호 를 구축하다
양대 자무 협정 은 다중 이익 을 가져왔다
현재 우리 나라는 이미 14개의 자유무역협정에 서명하였으며, 그중 이미 12개를 실시하였다
자유무역협정
총 22개국과 지역.
한중 ·중 ·중 ·호주 자필협정은 각각 국별 무역액의 최대, 무역투자 자유화 수준이 가장 높은 자무역협정에 이르는 것이다.
상술한 자유무역협정의 발효에 따라 많은 소비자들이 출국하지 않으면 더욱 실질적인 수입 상품을 살 수 있다.
주목받고 있는 중 호주, 한중 자유무역협정 12월 20일부터 본격적인 발효를 실시
세금을 내리다
.
2016년 1월 1일부터 2차 하락세를 실시한다.
많은 수출업체에 대해 한중 ·중 ·중 ·호주의 자유무역협정의 발효는 한호주 두 지역까지 수출하는 화물은 더 많은 관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제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이 출국하지 않으면 이 양국이 더욱 실속 있는 수입 상품을 살 수 있다.
무역협정이 첫 번째 화물 통관 상황을 실시하는 것은 어떨까? 관세는 과연 어떻게 조정할 것인가? 이런 핫한 문제들을 가지고 기자가 처음으로 통관 현장에 가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통관 원가 가 가 다소 하락 하다
12월 20일 일요일이지만 청도 화택 국제물류사 양케트 부총리는 청도 해관 관홀에 일찍 도착했다.
종업한 지 여러 해 된 양케이에게 오늘 그가 신고해야 할 이 통관화물의 의미는 심상치 않은 2600여 톤의 액체류류를 가득 싣고 있는 한국'아침 바다 '호화물바퀴는 이미 먼 곳에 머물지 않은 청도항 부두에 머무르게 된 것은 중한자무협정 효과가 발생한 후 첫 진구수혜화물이다.
한중 자유무역협정이 효력을 발효한 후 업무량은 15% 가량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위해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설립하여 한국 업무를 밀접적으로 추적하여 업무협조와 지도를 강화한다.
양켈옥설.
화공 무역 (상해) 유한 회사는 이 배의 액체 유황 의 화물주, 회사 총지배인 권용은 기자에게 한몫 을 주었다: 매년 수입 액체 유체 유황 제품은 약 30만 톤에서 40만 톤까지 약 30만 톤에서 40만 톤 간, 중한자유 협정 효가 발생한 후, 액체 유체 유황 의 관세는 1%에서 0%에서 제로 제약할 수 있다.
이날 영관세 수출을 즐기는 첫 표상품은 자주지적재산권을 가진 미니 로봇이다.
이 곳은'동봉우도'라는 로봇 연구업체로 중국 무역촉진회 청도분회에서 발급한 최초'원산지증명서'로 청도 공항의 영관세 통관을 순조롭게 실현했다.
“한중 자유무역협정이 실시된 후 중국 원산 로봇이 한국에 들어온 관세세율은 8%에서 0%로 인하되어 이 수출품만으로 세금 2만여 위안을 낮췄다.”
동봉우도 부사장은 비용 인하가 한국 고객에게 직접 회송해 회사를 위해 더 큰 시장 판매량을 쟁취하겠다고 말했다.
관세는 도대체 어떻게 양보할 것인가
무역협정의 주요 내용은 관세 감양 수단으로 원산지 비자 실시.
소비자의 인기가 많은 한국 화장품
복식
등 제품, 호주 유제품, 육제품 등은 점차 관세를 줄이고 시민들이 구매하기에 더욱 편리하고 가격도 더욱 친민들이다.
이 안에는 무역협정의 효력이 발효됐다고 해서 모든 상품은 모두 제로 관세였다.
예를 들어 한국 화장품은 자외선 차단제를 제외하고는 세금을 낮추는 경우가 거의 없다.
청도 세관 관세처장 오옥소설.
한 ·중 ·중 ·무역 협정이 실시된 후 일부 가전제품 ·일화 ·의상 신발 ·모자 등 핫 제품들이 일정 과도기 내에 세금을 내릴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한국산 샴푸, 목욕 노출 등 5년간 일부 세금 20 ~35%, 치약 등 구강 청결용품은 10년 내에 관세를 취소하고,
복장 신발 모자
10 ~20년 이내 관세는 지금의 15%에서 0으로 떨어졌다.
중마카는 무역협정을 실시한 뒤 소양고기, 유제품, 포도주, 랍스터, 과일 등 소비품을 더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쇠고기는 10년 동안 세율이 제로 떨어지고 유제품은 4년간 관세를 면제해 중국, 와인 평균세율은 5년간 현재 34.7%에서 영유아 분유 15%의 관세는 4 년 내에 취소된다.
일정 과도기를 거쳐 한중 ·중 ·중 ·호주 2개의 자유무역협정 항목에서 절대 다수의 화물은 결국 영관세를 실현할 것이다.
이 중 한 ·중 ·중 ·중 ·중 ·무역 협정항 하에서 가장 긴 20년 초과 기간이 지난 92% 세목수의 중국 원산화물을 영관세를 실행할 것이며 우리나라는 91% 세목수의 한국 원산화물을 영관세를 실행할 것이며, 중 ·호주는 5년간 전체 중국 원산화물에 대해 영관세를 실행할 것이며, 중국은 최장 15년 이상 과도기를 거쳐 96.8% 세목수의 호주 원산화물을 영관세를 실행할 것이다.
기업의 금발굴 기회는 어디에 있는가
과거를 앞둔 2015년은 우리나라 자유무역구 전략의 풍작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중요한 경제체로서 한중 자무역협정은 이정표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중호주 자유협정 역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높은 수준의 경제 개발에 시범 효과를 나타낼 것이다.
“한중 ·중 ·중 ·호주 양자무역량이 거대하다는 것을 감안하여 자유무역창조 ·이양 효과를 감안하여 두 자무역협정이 실시한 후 우대 무역량이 급증할 것이다.”
세관 총서 관세 부관사 서혜균 부사장.
세관은 2015년 상반기 양자무역량 정태 추산에 따르면 무역협정이 첫 해로 한중 자무역협정 하에 약 260억 달러의 중국 수출 화물, 200억 달러 한국 수출 화물이 상대에게 관세 혜택을 받고 있다. 호주 수출 협정 아래 약 200억 달러, 150억 달러의 호주 수출 화물이 상대에게 관세 혜택을 받는다.
세관 총서 원산지 관리 전문가 송언괴는 자무협정 실시를 통해 협정국 각 측의 협력 수준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호혜 공승의 새로운 국면을 개발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호주 수출의 주요 자원 제품, 중국 수출 주요 전자 통신, 장난감 및 일부 노동 밀집형 제품, 제품 구조상의 상호보성이 강하고, 중한자무역협정은 더 낮은 관세와 더 큰 공통 시장을 의미하는 것은 물론 기업 산업 사슬 사이에 더욱 긴밀한 융합, 경쟁력 의 공동 향상을 위한 것이다.
"우리는 통계를 해본 적이 있다. 우리나라는 우리의 수출에 주로 전기와 화학공업 등 제품에 집중되어 있으며, 우리는 한국의 수출에도 주로 전기와 화학공업 등 제품이고, 쌍방 제품은 비슷하지만, 우리는 모두 산업 사슬이 비교적 낮았다"고 말했다.
오 컨실러는 국내 동종 제품에 대한 대규모 수입이 충격적이지만, 동시에 강제 메커니즘을 형성해 국내 자본과 한국 기술, 브랜드의 융합을 추진해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의류 브랜드: 목표를 세분적으로 더 많은 이익점을 맞추다
- 매일 첫머리 | 영유아 복장 은 신규 상가 가 가 보면 사는 것 이 더 멍청하다
- 뉴스 택배 | 보스턴 중국 의류 브랜드가 유럽과 미국 시장에 진입하는 모범
- 복건 | 유럽과 미국 시장의 지친 돌사자 복장은 러시아 브라질 인도로 진군했다
- 기업 정보 | 服装“黑马”搜于特中报大增46% 之谜
- 패션 라이브러리 | 사치 브랜드 샤넬의 역사
- 옷 개점 | 옷가게는 인테리어를 하는데 적합한 것이 정말 좋다
- 이번 시즌 유행 | 칠석 밸런타인데이 달콤 내습 여자 패션 자신감 코디
- 산업 집단 | 원단: 추동 폴리 원단 교양량이 비교적 부드럽다
- 성사 속보 | 대만 네트 마케팅 장인에게 인터넷 가게를 어떻게 개설할지 가르쳐 주었습니다.
- 스튜디오 스킨케어, 스킨케어, 스킨케어 당신을 설레게 해!
- COACH 여장 스타일이 크게 변해 서부 여자애 굴레 노선
- 누가 검은색이 제일 날씬해!소녀분도 예쁘게 할 수 있어요.
- 백백합 시스루 쇼 섹시 진우범 아줌마 스타일
- 스웨터 코트
- 이번 주에 출근해서 뭘 입어요?크리스마스에 이렇게 입는 디자인이 터지네요!
- 옷에 코디해 이 몇 가지 아름다움과 우아한 겨울!
- 가장 잘 입는 패션 & 35; 유물 & 34; 이렇게 입으세요!그녀 의 직남 을 쫓아 몇 가지 거리 를 다녔다
- 롱 코트에 터틀넥 스웨터를 이렇게 입으면 정말 아메리카리!
- 마운의 국가 기업 정의 및 알리의 국가 기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