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휘 슈퍼마켓 투자 인락의 큰 손실 30%
의 한 인지인사가 제1재경일보에 대해 “ 인악에 투자하는 돈도 많지 않으며 수천만, 영휘마트 자체는 별로 볼 수 없을 것 같다.
인락을 투자하는 과정에서 매입부터 최후의 매출까지, 두 상장사들이 소통을 하지 않고 마지막으로 팔았고, 공개자료 발표를 통해 알게 됐다.
바로 < p >
‘p ’은 인인악대 주주 통제권이 매우 안정적이며 영휘마트 그 지점의 지주가 위협이 되지 않아 인악에 대한 영휘 마트에 대한 증진에도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았다.
바로 < p >
《p 》 2012년 5월 영휘 슈퍼마켓 투자인악 2116만 주식, 원가 가 13.88원.
영휘 슈퍼마켓 공고에 따르면 이런 인악의 주식을 얻기 위해 약 3000만 위안의 자금을 썼다.
바로 < p >
‘p ’은 당시 영휘슈퍼마켓 회장 비장의 대외로 인악주가 저렴한 외에 영휘가 인악의 인로투자를 전략적 투자를 위해 심플한 재무투자를 주로 사들였다.
영휘는 인락의 인터넷 자원을 보고, 두 기업이 친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미래는 계속 증가할 것이다.
바로 < p >
'p'은 영휘마트에서 매입한 후, 인악주가가 한때 2013년 7.7위안으로 떨어졌다. 영휘마트에서 한때 6원씩 부양되고 적자 폭이 40%를 넘어섰다.
바로 < p >
‘p ’은 이 같은 유명 인사가 제1재경일보에 따르면, 인락이 출시된 지 몇 년 만에 대량의 현금을 얻고 대외확장을 하고, 주로 큰 전문점의 확장이라고 말한다.
이후 전기업체 충격을 만나 인인락이 경영에 일정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주가가 계속 저조했지만 회사 자체의 자산은 비교적 우수하다.
바로 < p >
은 인악주가 투자를 앞두고 영휘마트 관계자는 산업자본과 금융자본의 구별이라고 말했다.
산업자본의 안목도 좀 더 멀어지고 금융자본은 자본의 효율을 추구하며 우리가 이번에 하는 것은 장기투자다.
바로 < p >
은 지금 보니 영휘마트 감탄의 인악주가 싸지 않은 것 같다.
영휘 슈퍼마켓의 장기 투자는 장구장구로 이뤄지지 않은 것 같다.
바로 < p >
은 당시 업계 인사들이 모두 영휘마트에서 인악을 투자하는 것으로 보고, 아마 큰 바둑을 두는 것 같다.
'http:'http:/? wwww.sjfzm.com /news /index uc.aaastp'의 매장 우위를 중심으로'htttp:'www.s.com /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 (c.as.as.astp)'가'인공악'을 통해 자신의 고객 우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바로 < p >
은 사람을 실망시킬 수 있는 것은 영휘마트에서 인락을 사들인 후 구체적인 경영에 대한 고려가 없는 것 같다.
현재 영휘 슈퍼마켓이 인락을 팔았다는 것을 알고 상대도 실질적인 협력이 없다.
바로 < p >
는 바로 인악지분을 모두 출수해 거래의 평균 가격은 10.00위안이다.
영휘 일사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인악주가 현금 2034.79만원을 팔았다.
영휘의 이 재무투자가 1000만 위안에 가깝다. 영휘마트 투자는 약 30% 가량 적자를 의미하는 것이다.
바로 < p >
바로 영휘마트의 설법에 따라, 그'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에 대한 투자는 바로 장기적인 경영이다.
지금 그 사람이 인악을 던지는 것은 장기적으로 좋은 이유가 바뀌었는가?
‘p ’은 하지만 사실은 최근 인악의 경영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인락 중반 실적 속보'는 회사가 3.8% 하락했지만 순이익은 전년 대비 16% 증가했다.
지난해 이후 인악은 가전업의 축소, 저효문점 폐쇄, 동네 문점 등 수단을 동원해 모금리를 회복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인 호흡 아래 인락의 주가가 최근 계속 상승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2015년도 점포: 방직업의 4가지 특징
- 매일 첫머리 | 유니폼이 미국에서 재정적자폭이 큰 것은 무엇일까?
- 뉴스 택배 | 대량 데이터 분석: 중국 제조업 우세
- 추천 | 반년 동안 팬분이 5.5배의 유니폼을 늘리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이슈 보도: 동완 교복'더러움 제거 '문제 가 여론 소용돌이 에 빠졌다
- 인사 노사 | ‘삼년의 간지럼 ’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계약본 | 인재 협의서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좋아하십니까?
- 형상 | 평범한 일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어떻게 출근하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굉장히 관건입니다.
- 펀드 도피 창업판 마니아 블루칩
- 天河商圈:主要购物中心“维持现状”
- 지렛대 주식 기본 가격 순가 일제히 초과율 수속 현금 투자 가치
- 우리나라 의 주도 로 첫 ISO 실크 국제 표준 실시
- 만달은 복식화를 선언한 후 의류는 여전히 주력이다
- 의류업의 재고가 경계선에 접근하면 어떻게 파국할 것인가?
- 가방 제품 표준 교육회 기업 이 제품 품질 표준 문제 해결 을 지도할 것 이다
- 산동성 질감국에서 11개 중대 행정심사 비준을 취소하다
- 복주시 질감국 은 표준 으로 품질 을 촉진 하여 제어 효과 를 거두었다
- 나이키 전문점 입구 노점'전매 '가짜 명품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