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계 남자 독보적 인 복식 의 정격

2014/7/4 7:44:00 18

남성복 주패션남자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u.aaast)'인류 < a href ='http:'http:'http:

바로 < p >


'인류정신문화와 생산 기술의 이중 진보로, 우리에게 더 많은 시간을 소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폭발의 섬유 길이를 가졌고, 옷감에서 재미를 찾기 위해 옷차림을 하고 있다.

그러자 여성들이든 남성이든 남성이든 전체 패션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여전히 여성에 미치지 않았지만, 이 비중은 끊임없이 증가하고 놀라운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지난 몇 년 동안 자아라, H &M 을 대표하는 하이 스트리트 풍조의 부상으로 남성들이 패션의 섬유망에서 악사촉을 느끼게 했다.

지금의 이 풍조는 이미 당초의 예봉을 퇴각하고, 전 세계의 남성 풍채는 다시 상대적인 구간으로 되돌아갔고, 이것은 생각할 때 매우 적합한 시기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선택할 수 있다면, 일상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일까?


'p'은 재단, 원단, 클래식 남성의 매력을 더욱 강구하는 미란 패션주에서 이 문제를 찾는 답이 분명하다.

오랜 기간 동안 미란다는 남성적인 매력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모든 남성 패션 사이트는 패션주 동안 Pitti Uomo 거리 특집, 각 버전의 GQ, Detail, 패셔니스타의 권위 Style.com, WD, 동지 웹 사이트 OUT 를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올려 트렌디한 남성에게 원스런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길거리에서 천교까지 미란은 다양한 장르의 남성 풍상을 연출하고 있으며, 2015 봄여름의 천교에서 보는 것처럼, 마음에 유일한 패션을 남겼고, 어떤 스타일의 옷을 남겼는지, 밀란에서 적당한 선택을 찾을 수 있다.

바로 < p >


'미트콤'은 바로 (strong)'의 미트미스트 (A href ='htttp:/(sjffzm.com /news /index.u cj.as (자기들)'이'자기 '-(strong)'을 아세요?'


‘p ’은 2015 봄 여름 미란다 남장주에 40개 브랜드를 넘은 작품을 선보였다. 이는 주류 패션미디어 시야에 진출하지 않은 작품이 아니다.

그중 가장 수준 있는 디자인을 찾아내야 한다. 우리가 상상할 만큼 간단하지 않다. 매 매체, 패션 종사자들은 각도를 갖고 있지만,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를 골라 2015 봄여름을 추연하는 추세가 훨씬 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티지, 뉴욕타임즈나 온라인 판에는 더컷, 심지어 동지 패션 사이트인 OUT 가 추출한 브랜드는 거의 일치한다.

바로 < p >


‘p ’이 번잡한 작품에서 함성이 가장 높은 것은 구찌, Frida 기니니는 자신의 직업 수준을 새로운 높이로 밀고 나가고, 구찌의 일관된 바람둥이 이미지가 이번 시즌 무책임한 파도에서 벗어나 어깨에 책임을 지고 있다.

기니는 "이번 시즌 Gucci 소년은 이중적인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 풍파를 헤치고 있는 해군과 방탕한 록 청년을 혼합했다"고 설명했다.

이 해남남정붉은, 참참참녹줄무늬가 선보이는 이미지마치 최근 개봉한 한국 히히히히마인중독 ’송승헌이 만들어낸 김진평처럼 간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정정정정정정정정으로 밀밀밀따라 촬영사람의 혼섹시섹시, 기애니니가 만든 같은 이야기, 화이트세트 오프오프오프오프, 화이트코트와 블랙 바지의 조합폐막속 송승헌이 만들어낸 김진평처럼 뜨거운 레드레드를 빛빛으로 비추는 듯, 마치 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흡연파니니니니니니니니가 만든 것처럼, 화이트세트 세트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오프화이트코트코트와 블랙 팬오블랙 팬오블랙 팬하열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아득한 우아한 소년, 손끝에 피어오르는 한 줄기 푸른 연기.

이 시리즈는 어느 플랫폼에서든 높은 평가를 받았고, 경심 패션 인사인 티엠 블랙스의 평가는 이 시리즈의 정수를 완전히 해석했다. “화이트와 네이비 사이의 아슬아슬한 섹시는 이 시리즈의 가장 묘한 곳이다.”

바로 < p >


‘p ’은 구찌가 만든 그런 양강미와 달리, 바테가비타 (Bottega Veneta 가 만든 것은 완전히 도시 꽃미남, 아니면 ‘식초남 ’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남성들은 그렇게 양강이 없다. 그들은 여자를 사랑하고, 그들의 보양품을 사랑한다. 그들은 항상 자신을 잘 관리하고, 매우 섬세하고, 물론 품위가 좋지 않다.

이번 시즌에는 바테가베네타가 만들어진 이미지다.

바로 < p >


‘p ’은 쇼 후 인터뷰에서 디자이너 토마스 메이어는 “뉴욕 길거리에 남자들이 몰래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그들은 스스로에게 처우한 생활 상태를 감추지 않고 여자들과 똑같이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사랑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역시 디자이너 메이어가 가장 잘하는, 남자에 대한 신체, 섹시에 관해 영원히 말할 수 없는 화제다.

이 상대적으로 음탕한 시리즈에서 우리는 많은 춤의 그림자를 보았다. 브로드웨이 댄스배우가 리허설을 마치고 거리를 걷는 모습에, 제멋대로 왜곡된 네크라인과 머리띠를 묶고 유연한 소재 조합. 마치 우리가 촬영한 Nureyev 혹은 Baryshnikov 처럼 자유와 운동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리고 있다.

눈을 감고 이 남성의 모습을 상상한다면 1950년대 댄스반에서 연습한 James Dean, 그는 전통적인 남성적인 이미지가 아니지만 특별한 냄새를 지녔고, 위험한 즐거움을 발산하고 있다.

비슷한 디자인 노선은 Bottega Veneta, John Varvatos 거의 일치하는 것이 아니라 Varvatos 소년들이 좀 더 자상하게 행동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보수적이기 때문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만의 시간 인쇄''


‘패션업계와 운동계의 관계는 미묘하지만 패션 업계에서 일할 뿐만 꽤 건목된 남성 대부분은 운동을 잘 못하지만, 이들은 운동하는 이미지를 잘 묘사할 줄 알고, 패션업계가 열화조선브라질 월드컵피하보이지 보이지 않을 때, AntionononononMararararararas가 패션계에만만회안면이 있었지만, 마지막 몇 개의 노란녹녹녹철접디자인은 물론 화이트셔츠전가슴가슴가슴가슴가슴을 손에 든 손에 축구의 삽화를 그린 그림은 월드컵을 가리키는 것은 결코 큰 성공시리즈가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걸린시리즈인 만큼, 그가 도와도와준 시리즈로, 그가 최최최최최최최몇 개의 노란노란옐옐옐옐옐옐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랜우리는 올해 여름에 브라질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한다.

바로 < p >


‘p ’은 전통적인 남성의 매력을 지향하는 군체, 초식남 모두 자신의 유일한 옷을 찾았다. 그렇다면 거리에서 유행하는 젊은이들에게 어떻게 해야 할까? Neil Barrett, No.21, Fendi, Vivienne Westwood 가 비슷한 주제를 선보였다. 경향적인 면에서 여러 측면에서 디자인은 일치했지만, 고전적인 에브리도지그나 시즌에도 비슷한 코스가 많다.

이 스타일의 패션은 상대적으로 광범위한 대중 군체를 가지고 있으며, 만약 Fendi 는 만화 디자인의 가죽 재킷을 지나치게 과시하면 그 흰색 코트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Neil Barrettttttt는 착용자의 요구가 높고, 같은 조합에 걸쳐, 길사람에게만 두면 평범하고, 때로는 가소로운 지경까지 갈 수도 있지만, 단품으로 구매하고, 자신의 옷장 속 옷을 다시 조합하면 만무하다.

No.21이 레이어드된 매니지먼트를 선보여 디자인이 매우 젊고 판매가격과 일치한다.

바로 < p >


'p'은 옷 한 벌만 갖고 있다면 신중해야 한다. 우리의 결론은 Dsquared, 물론 이번 시즌만을 겨냥한다.

이 같은 결론은 Dsquared 가 다른 때에 전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 컬러의 고양이 패턴이 찍힌 재킷은 호평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전 시리즈가 너무 방자하고, 이성애의 남성의 옷차림 수요를 가장 황량한 구석에 넣어 요염한 형광가루를 너무 태그 해 보인다.

바로 < p >


‘p ’은 지금 같은 패션 리듬이 가속화되는 시대에 대해 “ 우리는 옷만 가지고 있을 것 같다 ” 는 실제적인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을 우리에게 한 가지 생각을 제공했다. 옷마다 하나뿐인 옷을 구매한다면, 선택은 점점 안정되고, 결국에는 유일무이한 스타일이 되고, 스타일은 패션이 가장 중요한 내용이고 스타일의 패션, 스타일의 패션, 결말 없는 연애, 아름다워 보일 수밖에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5 봄 여름 플로렌사 피itti Uomo 남장'구국 '

남성 지구
|
2014/7/2 9:01:00
137

劲霸男装世界杯牵手时尚男神

남성 지구
|
2014/6/30 17:46:00
27

Valentino 전문적으로 집남을 위해 맹물 세계 만들기

남성 지구
|
2014/6/26 8:35:00
86

2015/16秋冬男装花样定制流行趋势

남성 지구
|
2014/6/17 11:06:00
74

바다 의 집 은 부애 의 형 으로 과장 과 다른 아버지 절 이다

남성 지구
|
2014/6/16 12:49: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젊은이 를 입는 것 은 자신 의 복식 과 생활 습관 이 있다

최근 기자들은 둥지 쪽으로 들어서면서 이곳에는 청인을 입은 민속 문화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이것은 민속 문화적 특색이 가득한 작은 도시로 새로 세워진 지 얼마 되지 않은 건물들이 들쑥날쑥 쌓여 있다.국자 향향홍보위원 팽경원, 이 집 건물은 청인 특색을 갖춘 채, 집 벽마다 청색, 지붕 위에 청민을 입고 있는'오현단'이 하나 놓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