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케냐의 중산계급은 점점 사치 브랜드의 풍조를 일으켰다

2014/3/20 23:32:00 28

케냐중산계급사치품

'케냐 중산계급의 지배 수입이 날로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각종 고품질 상품에 대한 입맛이 날로 팽창한다.

상업기의 많은 사치 브랜드들이 잇달아 케냐에 진출하여 이 잠재력이 넘치는 시장에서 한 잔을 나누어 주려고 한다.

바로 < p >


지금 케케케케케케닉닉닉닉네의 최근 보도에서 알알알현재 케케네니아인들이 <(a tatarget 품질의요구가 갈수록 높아진다.

나로피대학교 MBA 교수 이라코는 많은 케냐인들이 많은 곳에 왔고, 어떤 브랜드들이 사회적 지위를 상징하고 있는지, 점점 브랜드를 추적하는 바람이 일고 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스페인 의류 소매상 자카라와 케네아의 본토소매상 디콘슨스 계약을 체결해 케네아시장에 정식 입사하면서 마스모데티 시리즈 의상을 선보였다.

이 지역의 최고급 소매상으로서 디콘스는 지난해 10월 홍콩 패션 브랜드 보스니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본부는 남아프리카에 위치한 대형 체인 포스차이니와 에드가즈도 2014년 말 개가니매장을 개장할 계획이다.

또 영국 신발 소매상 클라크스도 네로비에 새 가게를 개업하는 흥미를 드러냈다.

바로 < p >


'이라코 박사'는 케냐에 따라 유엔 환경서, 유엔 다른 부문의 스태프 및 외국인 투자자들을 비롯해 국제 브랜드가 케네아에 진출하는 요인 중 하나라고 말한다.

바로 < p >


'Deaconss 사장 마치리'가 여행할 때 접촉을 하고 많은 국제 브랜드들을 이해하고 있다.

또 사교 매체들은 쇼핑 결정에 영향을 줄 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케냐 인들이 영국 고가의 유행을 알 수 있는'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m.com /com /com' '' (의상 /A /A '-(a target ='의 href ='htttp:'wwww.sjfzffff.com)'의 스타일.

바로 < p >


은 어쨌든 사람들은 더 세련되고 정교한 물건을 쓰기를 갈망한다.

바로 < p >


‘아프리카 발전은행 ’에 따르면 ‘중등수입자 ’로 선정된 케냐 인들은 지난 10년 동안 한 배로 증가하였으며, 케냐 6500만 총인구의 5분의 1을 거의 차지했다.

케냐 다섯 명 중 한 명이 중등수입자로 인정됐다는 뜻이다.

중산계급은 보통 고등교육을 받고 일할 사람을 보유하거나 작은 장사를 운영하는 도시 주민들도 있고, 냉장고, 휴대전화, 플랫폼, 자동차 등과 같은 가구도 포함된다.

바로 < p >


'Kemaya Africa (Kemaya Africa)는 첨단 여장을 운영하는 패션회사다.

회사 매니저는 카마야 아프리카 매장에서 패션의 평균 가격은 4000선령에 달했다. 이런 의상의 주요 목표 고객은 패션을 추적하는 여성들이 국제패션스타일과 케네아의 본토풍을 한결같이 융합한 패션을 원한다.

바로 < p >


은 패션을 제외하고 케냐 중산계급도 품질이 좋은 음료를 마시기를 갈망한다. 특히 순맥아 위스키와 샴페인을 열중한다.

이를 감안하면 국제 음료 브랜드도 케냐 시장점유율을 점령하고 있다.

바로 < p >


'헌니시 동아프리카 시장부 루란 케냐 중등 수입자들이 늘고 있어, 그들은 런던 파리, 두바이 등 사치스러운 여행으로 많은 사치브랜드를 목격한 후 쇼핑 경험을 갖고 케네아로 돌아왔다.

이제 우리는 샴페인, 브랜디를 마시는 케냐인들에게 시선을 집중시키려고 한다.

물론, 사람들은 맥주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은 아니지만 특정 장소에서는 고품질의 술을 즐겨 마신다.

바로 < p >


'p 분석 인사들이 최근 발견된 유가스 자원이 국가 경제 발전을 더욱 추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는'중산계급에 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할 것이다.

바로 < p >


‘아프리카 발전은행이 중산계급을 연수입이 34만 선령을 넘어 하루에 500 ~900선령 (PS:6부터 10달러) 로 정의했다.

그러나 이 기준이 너무 낮다는 분석이 많다.

바로 < p >


‘ p ’의 우과망은 수입이 늘고 있는 아프리카 중산계급이 더 많은 캐주얼 시간을 가졌기 때문에 패션, 보석, 액세서리, 화장품 따위의 수요에 따라 늘어났다.

독일 회계사 사무소에서 ‘ 궐기, 일어난 아프리카 중산 및 ’ 이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새로운 추세는 아프리카 소비자들의 소비 습관을 빠르게 바꾸고 있다.

아프리카의 개방도가 늘어나면서 아프리카 인들의 소비방식도 사교 언론과 다른 요인들의 영향을 점점 받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중산계급이 갈수록 커지고 있지만 케냐는 여전히 대량의 빈곤인구가 존재하고 있으며, 그 1인당 소비 수준은 여전히 높지 않다.

일부 컨설팅 기구는 케냐가 단기 투자에 적합하다고 판단하기도 했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p.aaaast ’를 보고 바로 그 시장의 한계에 대한 인식이 있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방직품 수출 규모가 고부가가치 생산의 가속화를 확대하다

세계 시각
|
2014/3/20 22:00:00
28

의류업체: 스티커 가공에서'배를 빌려 바다로 나가다 '

세계 시각
|
2014/3/20 21:34:00
30

타키키스탄 방직 산업 구조조정 추세

세계 시각
|
2014/3/20 21:15:00
32

인도 패션 시장'구미 타임 '

세계 시각
|
2014/3/19 23:28:00
22

미국과 국내 O2O 운영 체험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세계 시각
|
2014/3/19 21:37: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2월 미국 가죽 의류 제조업 위축 태세

미국 2월 피혁 의류 제조업이 위축 태세를 보이며 미국 공급관리협회 (ISM)에 따르면 2014년 2월 미국 제조업계의 경제 상황은 9개월 연속 확대 태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체 경제는 57개월 연속 성장하고 있다.미국 제조업의 새로운 주문서, 취업률과 재고가 모두 증가태세를 보이지만 생산량이 위축되어 공급이 완화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