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량: 가방업이 가격전에서 가치전으로 전환하다
's strong ''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의 사용자 시대에 이르렀는데, 선상 플랫폼 고객을 더 잘 잡으려면'의 소비 수요를 잘 파악해야 하나요?'
'p [왕량]은 소비자가 수요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선 소비자가 그의 수요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 그 다음에는 소비자들이 그의 수요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수요를 최초로 발견할 수 있으며 둘째는 고객의 수요를 확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문제를 해결하니 이 시장은 정말 크다.
바로 < p >
‘p ’은 왜 새로운 수요가 있을까? 먼저 체험을 통해 매장, 호텔에서 고품질의 상품을 체험하면 나중에 동일시 구매까지 하고 자신의 수요를 형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사람이 공유를 받았고, 많은 사람들이'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st'가'깃털이'면 솜이불'을 사용하기 싫다고 해서 소비자들은 그 수요를 많이 늘려야 한다고 한다.
마운은 일찍이 라디오가 할아버지의 후배라고 말했고 텔레비전은 아버지뻘, 이것들은 모두 일방적이다.
그러나 우리 세대가 서로 소통하는 것이며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와 소통하고 체험과 공유하는 두 코너는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수요를 찾을 수 있게 한다.
바로 < p >
'p `strong `기자들 `은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켜 소비자의 수요를 이끄는 것과 같다.
'전기 상인'을 어떻게 형용합니까?
'http:'www.sjfs.com /news /news /index _uc.aaaaaas >를 동시에 책임지는데, 선상 매출 원리와 선으로 적용되는 것을 발견하고 선상에서 선상에서 적용되는 것을 선상에 적용할 수 있다.
선상에서 얻은 손해를 보면, 선상에 미래도 먹을 수 있다.
예전에는 부품에 따라 발전하였고, 지금은 구역을 누르고, 심지어 나라에서 판매하는 것이며, 꿈을 크게 키우는 것이 아니다.
이전에 선 아래에서 나는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을 뿐, 전기 업체가 된 후, 만약 우리가 확대할 수 있다면, 우리는 수억 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전기업체가 된 후, 우리가 판매하는 플랫폼이 더 커졌고, 판매의 꿈은 더욱 커졌고, 우리는 일을 하는 영향면이 더 많아졌다.
나는 에너지와 위험이 병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조심스럽게 해야 한다.
한 가지 잘못이 있기 때문에 정면도 빠르고 부정적인 면이 더 빠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책임이 크다.
바로 < p >
바로'strong `씨2B 모드 폭발 소용돌이 발생 유출 소용돌이 `strong `가 `
'p `strong `기자들 `은 2012년 짝루래가 9000만원의 성적을 거두었으며, 당시 왕은 주로 C2B 의 모드에 성공을 거두고 있는데, 어떻게 이런 패턴의 발전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
'p [왕량]은 지난해 쌍십일 예매 단계에서 2000여 만여 만원의 주문서를 작성했다. C2B 라는 추가 채널 때문에 판매액이 2000만원을 늘렸기 때문이다.
패턴의 변화는 매출이 증가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p'이라는 패턴은 타오바오 이전에 예매하지 않은 문제만 해결하였다.
지난 20일 전기의 예열은 단지 페이지를 거기에 걸었을 뿐, 네티즌은 공략, 비율을 할 수 있지만 구매할 수 없고,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
C2B 예매 패턴이 해결됐다. 네티즌은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문도 할 수 있지만 가져가면 안 된다.
인터넷 쇼핑에서 상품 발송을 기다리는 과정 자체가 즐겁고, 쇼핑의 재미를 미리 느낄 수 있다.
또한 C2B 를 통해 101시간 내에 전기의 모든 축적에 폭발의 효과를 불러일으킨다.
선 아래도 마찬가지다. 한 가게의 판촉 활동이 길고 긴 팀을 살 수 없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 폭발의 효과는 더욱 큰 퍼포먼스를 불러일으켜 소용돌이에 휩싸여 팔린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예매하는 고객 계산이 거의 98%에서 99%에 이르렀다는 뜻이다. 바로 이들 네티즌이 50위안을 내면 컴퓨터가 끊겨도 PC방도 실제로 구매할 것이다.
바로 < p >
‘p `strong `기자들 `은 C2B 가 구매욕이 강한 그 부분에 네티즌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
그러면 올해 전산상에서 우리가 새로운 방법을 어떻게 할 것인가?
'p '[왕량]: 창조는 주로 네티즌의 실혜와 전파 방식에서 파격적이다.
실용적인 각도에서 이 원가 할인의 힘과 혜택의 정도가 원래보다 더 클 것이다.
전파의 각도에서 미래는 타오보의 외부 자원이 웨이보 등 플랫폼 역시 많이 시도한다.
나는 오래된 방법은 잃어버리지 않는 상황에서 새로운 것을 보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2013년의 쌍십일라래가 눈에 띄는 방법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p `strong ` 기자님: 네, 왕총에 감사드립니다.
바로'strong '-'의''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카우보이 코트 봄날 반드시 아름답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
- 유행 색채 | 마카롱 니트 카디건 봄날 스타일링이 너무 좋아요.
- 기타 | 의류 산업 집단 패배 제남 천성로 남성복 업종 혹은 집단 함락
- 일본 추세 | 트렌치코트 는 긴바지 를 입어야 한다
- 시장 동향 | PTA 한정 가격 보증 조치는 출범하기 어렵다
- 오늘 오퍼 | 폴리에스터
- 시세 분석 | 비스코스 짧은 시장 시세 —교착 연속
- 철금 | PTA: 수요보다 많은 모순을 부각시키다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순면 원단 성교 도매 국부 유출
- 신발 속달 | 아디다스는 나이크를 물리치고 싶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