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타스코라 올림픽 부츠 증정식
애스타코라 올림픽 부츠 증정식 (Antion) 은 30일 남경에서 다이아몬드 농구 경기에 참가한 아르헨티나 스타인 루이스코라가 애프터가 에스프레소에 선물한 올림픽 부츠를 받아들였다.
스코라는 새로운 올림픽 부츠를 신고 베이징올림픽의 디펜스 라인을 시작으로 애드리브 브랜드도 이 별명'4크라 '아르헨티나 스타가 처음으로 올림픽 경기에 올랐다.
4크라의 올림픽 꿈은 2008년 스코라에 대해 평범하지 않은 한 해였다.
연초 NBA 에서 반 시즌만 싸웠던 그는 자신만의 뛰어난 활약으로 NBA 전 스타 주말 신수 대항전을 치르고, 로켓팀이 22연승을 도운 위대한 전적에 도왔다.
현재 이 NBA 선수는 현재 가장 중요한 임무는 베이징 올림픽에서 타이틀을 이룩하는 것이다.
"베이징 올림픽 농구 경기에 참가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컨디션 조절을 잘 하고, 아르헨티나 팀이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겠습니다."
스콜라는 또 자신의 훈련이 효과적이라고 밝혔으며, 이번에 남경에서 열린 다이아몬드 컵에 참석해 올림픽을 위해 좋은 몸을 풀고, 컨디션은 이미 최상으로 조정되었고, 언제든지 상대를 맞출 준비가 되어 있다.
방금 끝난 다이아몬드 컵 첫 경기에서 스코라는 만장 최고 23점을 기록하며 아르헨티나 팀이 이란팀을 이겨 최고의 경기 상태를 보였다.
4크라의 비밀 무기는 스콜라가 올림픽 경기장에서 더욱 뛰어난 안정을 발휘하도록 돕기 위해 애드디언은 특히 스코라 2세대 올림픽 전문 농구 신발을 제작했다.
고남도호텔에서 열린 증여식에서 스콜라는 자신이 제공하는 올림픽 부츠를 매우 좋아하다고 밝혔다.
"프로답고 예쁘고 색깔이 너무 잘 어울려요. 저는 이 디자인을 좋아해요. 새 부츠가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줬으면 좋겠어요. 애드부츠로 22연승을 거머쥐는 것 같아요."
스콜라가 설렌다.
스코라 2세대 올림픽 전문 농구 신발은 유명한 빌 피드슨이 설계했다.
애드리브 농구 제품의 총 디자이너로서 스코라는 지금까지 싸인 신발은 모두 그가 혼자서 도맡아 디자인했다.
스코라 올림픽 부츠의 뛰어난 성능은 인간화외관 디자인과 완벽한 통일을 이루고, 전체적으로 안정적이지 않고 강력한 후장버퍼는 안정성과 추진력을 제공해 전세대에 비해 회전버튼 특허 디자인을 넣은 것은 선수들이 급격히 멈춰 또는 탄탄히 땅에 떨어지거나 윤비의 비뚤어진 힘을 제공해 몸매가 강하고 유연하지 않은 스코라는 전방위 운동지원과 보호를 제공했다.
이제 열흘도 지나지 않아 스코라는 새로운 전화를 들고 베이징올림픽을 선보일 예정이며, 애드랜드브랜드가 올림픽 경기장에 처음 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안타브랜드도 이 운동화가 이 구장 미드미드드드릴을 자랑할 수 있다는 것을 믿고 아르헨티나 팀의 휘황을 재적할 것이라고 믿는다.
4캐라 (4캐라) 의 중국 줄거리는 모두 알고 있는데, 스콜라는 안달 브랜드의 계약모델이자 야오밍의 동료이기도 하고 중국에 대해 낯설지 않다.
스콜라는 중국에 처음 왔지만 중국과 인연을 맺었다.
경기를 앞두고 있는 올림픽 농구 경기에서 스코라는 중국 팀이 있는 그룹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야오밍을 가진 중국팀이 강대하고 야오밍과 올림픽 경기장에서 동전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는 항상 제 블로그를 보러 갑니다. 중국에서도 많은 팬들이 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도 사랑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NBA 도 저를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콜라의 흥분된 표시.
올림픽이 끝난 후 스콜라는 애드페어 조직의 일련의 활동에 참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모란체육용품 유한회사 부회장은 올림픽 후 스콜라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여러 도시를 방문해 더 많은 중국 팬들을 가까이서 이 NB구 스타를 접촉할 수 있도록 했다.
스코라와 2007년 10월 애드랜드브랜드가 스코라와 계약을 맺었고, 애드 브랜드는 처음으로 NBA 경기장에 등장했다.
지난 2008년 2월 스코라는 앙타스코라의 일대 부츠를 입고 NBA 올스타 신쇼에 참석했다. 중국 브랜드가 처음으로 NBA 올스타경기장을 선보였다.
2008년 4월 스콜라는 애드래프트 브랜드 아르헨티나 탱고 광고를 촬영했다.
2008년 8월 스코라는 앙타스코라 2세대 올림픽판 부츠를 신고 올림픽 농구 경기를 징발하며 애드랜드브랜드가 처음으로 올림픽 경기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신제품 발표 | Adidas NEO 연명 계열은 소녀심환자에게 잘 보여야 합니다.
- 뉴스 택배 | VETEMTS 천가'종업복 '논란
- 유행 색채 | 봄에 검은 바지를 입지 마세요. 흰색 바지가 상위입니다.
- 스타덤 | 양멱 은 무슨 불 을 입는 것 이 무엇 을 따라 폭발 의 여왕 패션 을 일으켰다
- 업종 종합 서술 | 앞으로 10년 중국 5조 스포츠산업의 기회가 어디에 있습니까?
- 재료 화공 | 친환경 풀로 신발 기업의 두통 문제를 해결하다
- 전문 시장 | 비즈니스부는 한일 토의 수입 아크릴 임시 덤핑 실시
- 시장 시세 | 면가: 기업의 정상 생산을 움직여 기업 이윤 공간을 압박하는 것을 흔들다
- 세계 시각 | LV 는 순항 시리즈 개최 장소 이브라질 진짜 돈 있고 제멋대로.
- 즉시 뉴스 | H&M有M.I.A不够 为洗牌还要请上姚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