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p ’은 2011년 에르메스 ‘조작문 ’ 사건부터 2012년까지 에르메스 브랜드 노출률이 급증하고 품질감은 급감했다.
이에 에르메스는 항상 내 행동으로 무성승의 대답 방식과 무수한 마케팅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그러나 이 상황은 과거가 될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터치망이 신발이부터
'p'은 디지털화 마케팅, 에르메스가 향래적으로 신중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제외하고 전자상거래 분야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이번 쇼파자아닷컴과 함께 온라인 판매화 6개를 선보이는 것은 ‘상례 ’다.
이 여섯 개의 신발은 에르메스 리조트에 속한다. 2013년 봄에야 출시된다. 바사는 사전에 이 < a href = “ http / / / www.sjfzexm.com /business > 를 미리 구매할 기회를 제공했다.
바로 < p >
'에르메스 중국구 공관은 미국 지역부터 이 협력을 시작하지만 전자상무세계화 특징은 정보 전달, 에르메스 팬들이 전 세계 어디에서든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슈파자아닷컴 외에도 바샤의 전자월간 더바자북 역시 이 6신발을 내놓으며 바샤의 영향력으로 에르메스 신발 이행 마케팅은 곧 전세계에 노출된다.
바로 < p >
'p'은 이 6개의 신발이 특별한'B '자표 표지표로 샵바카에서 판매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그 정위와 가격 차이도 비교적 크며 600 ~1600달러에 이른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신발이 에르메스에 의해 특수 방식으로 프로모션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2012년 5월 14일부터 7월 19일까지 두 달, 에르메스는 파리 좌안 전매점에서 겨우 몇 걸음 떨어진 세프르 채널 8호 (8rue de vres, 7506Paris)에서 여자 신발 이단기 전매점을 열었다.
바로 < p >
'p'은 그동안 에르메스 사치품 그룹에서 중국'상하 '브랜드를 최초 파리 전문점 개설할 예정이다.
‘에르메스 ’는 외부에서 우두머리로 먼저 사용한 80 평방미터를 거머쥐고, 스테나 파어먼트 디자인으로 신발 이장품 매장, 그 브랜드 2012 (a href =http://wwww.sjfzecom /news /index.aast.ast.as)를 통해 ‘춘여름 신발 이이슈 및 추동 시리즈를 선보인다.
에르메스 당국도 이 기회를 빌려 브랜드의 솜씨를 보여주길 바란다.
바로 < p >
‘에르메스 ’는 이번에 바샤가 똑똑하고 팬들에게 존귀한 체험감을 줄 뿐만 아니라 가격의 유일한 성으로 실체점 경영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사치품 연구 전문가 양청산은 기자에게 말했다.
"사치 브랜드는 전기상의 에너지를 중시해야 한다. 모든 기업 경영자에게 새로운 마케팅도 위험을 막기 바란다. 일반적으로 핵심 제품으로 시도하지 않고 에르메스 에르스도 마찬가지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방식을 바꾸는 트위터 < < strong >
'p'은 합작자로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잡지 파사로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2012년 9월 12일, 이메일 쇼퍼츠.닷컴이 정식 설립되었으며, 홈페이지는'잡지 콘텐츠 네트워크 판매'에 주력했다. 브랜드와 독립 디자이너에 C2C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영재고 원칙을 채택하고, 고객은 포장 화물 운송 및 판매 후 전체 홈페이지 스타일은'잡지 편집의 연장'이다.
바로 < p >
'p'은 최근 Lucky, 인스타일, GQ, Esquire 등 잡지브랜드도 각각 전기업체 서비스 사이트를 내놓았고, ShopBazaar 가 출시되면 남다른 경자산의 운영방식과 제품에 대해 다양한 경로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많은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의 심도를 끌어들이며 신중한 에르메스 역시 올리브를 던졌다.
바로 < p >
‘할조사 비용이64%, 비율이 가장 크다.
에르메스와 바샤는 전자비즈니스를 하는 것 같지만, 사실 술은 바샤 공짜 광고 전시 자리일 것 같다.
바로 < p >
‘p ’은 “효과가 좋으면 협력을 심화시킬 것이며 내용과 형식에 창의될 수도 있다 ”고 말했다.
바샤 출판인, 수석 영수관 Carol Smith 가 밝혔다.
바로 < p >
‘에르메스 ’는 바사의 매개로를 마음에 두고 브랜드 가치를 대칭하지 않으면 사치품 이미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양청산은 "반대로 중국 사치품 전기업체가 큰 카드와 협력할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
- 1970년 일본 만국 직업장전람회 일본 예복 업계 성장 촉진
- 모피 복장 이 흑막 의 담비 가죽 외투 가 결국 개가죽 이다
- 언니 걸 패션 남장 비즈니스 여행 이상복 만들기
- 2012년 방직 의류 총괄 보고서: 상장회사 발전 패턴 전환
- 공사장 바람과 외투가 올 겨울에 가장 풍미하다.
- 허창유풍의 직물은 역류하여 만부하를 생산한다
- 커플 스웨터가 정교하고 다정하고 달콤하다
- 오강 방직업은 선진 기술 업그레이드 산업 사슬을 적극 도입하였다.
- 카시룽 스니커즈가 성공적으로 로컬 마케팅 업그레이드
- 업계 책임자는 2012년 강소 방직 공업 발전 상황을 총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