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식회사 위조 납부서 불법 세금 337만 위안
세관 수입 부가가치세 전용 납부서 액면가 1900만여 위안,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1660만원......역대 4개월여 정찰을 받은 후, 구강시 공안국 정안부 문수련자는 이 시 국세국 사찰국에 합력하여 이 시의 최근 세액 최대의 사건 중 하나인 11 ·29 안건을 해결하였다.
최근 피고인 주모 1심은 법에 따라 징역 9년, 처벌금 5만 원을 선고받았다.현재 이 판결은 이미 발효되었고, 이 특대 가가치세 전용 영수증도 결국 먼지로 결정되었다.
복식회사가 18부 납부서를 위조하다
2011년 11월, 구강시 공안국 경정지대는 구강시 국세국 사찰국에서 이양단서: 강서씨 한 의류 유한회사의 18개 세관 수입 부가가치세 전용납부치세 전용 위조, 액면세금액 합계 1900만원으로, 이 회사의 세금을 불법 공제하여 국가 세금 손실 37만원.
구강시 공안국 경정지대는 초찰을 거쳐 영파, 황강, 남환 세관 확인에 따르면 이 18개의 세관 수입 부가가치세 납부증수서를 모두 위조해 11월 29일 입안 수사를 하고'11 ·29 '전안팀을 설립했다.
이 복식사 법인 대표, 실체경영자 주모 씨는 경찰에 대해 중대한 범죄 혐의가 있다고 판단됐다.주모 씨를 경찰에 소환한 뒤 주모 씨는 수사에 맞춰 수사를 하기로 약속했으나 아직 입안이 되지 않았다.이후 경찰은 이 의류회사에 가서 조사해 이 회사의 인진 건물을 발견하고 운전기사만 남았다.운전기사는 “보스 몇 달 전에 사라졌다 ”고 말했다.경찰은 주모 집안으로 옮겨 찾다가 여전히 행방을 모르고 주모 씨를 체포했다.
전안팀은 범죄 용의자 주모 씨에 대한 검거작업을 벌이면서 18개의 위조된 세관 수입부가가치세 납부서를 돌파구 증거를 파헤쳤다.그 회사는 국세부처를 이용하여 세관 수입 부가세 전용납부금 전용 납부서를 사용한 후 인증의 허점을 규명하여 위조된 세관 부가가치세 전용 납부서를 수입에 공제했다.
2011년 12월 22일, 무한철도파출소의 강력한 협조에 맞춰 정기 점검을 통해 개인 정보를 검증해 "구강수급을 준비하고 있다"고 자칭 한 범죄 용의자 주모 씨가 잡힌 뒤 그의 몸에서 대량의 섭외서증, 물증을 검거했다.
이로써 생산과 판매 순서부터 ‘ 발붙임 ’ 을 시작하여 수출 상품의 간판을 내걸고 수출 퇴세의 이익 사슬이 점차 수면으로 떠오른다.
거래 수출 항목 기록은 모두 허구이다
전안팀은 범죄 용의자 주모 과정에서 법적 정책을 운용하여 그의 대항심리를 해소했다. 한편 심천시 한 투자로 개발유한회사, 구강시 한 수출입 유한회사로 돌파구, 적시에 유력한 증거를 제시해 요행심리를 없애고 있다.
대량의 증거와 사실 앞에서 범죄 용의자 주모 씨는 위조된 세관 수입 부가가치세 전용 세금 전용 세금 337만원,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전용 영수증 지급 영수증을 통해 개표료 131만 위안에 달하는 범죄 사실을 폭로하여 사건의 진상이 밝혀졌다.
주모복장회사는 원자재로 생산에 쓰지만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작은 작업장 수매로 수입영수증액세를 억제하는 데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자 유모 씨, 이 씨는 상대에게 배당할 수 있는 수입증명서를 제공할 것을 요구했다.유모 씨, 이 씨가 뒤이어 위조된 세관 수입 부가세 전용 납부서를 주모 씨에게 부쳤다. 주모 씨는 액면액의 4 ~5%에 따라 매표료를 지급했다.
경찰 수사 증거 에 따르면 주모 회사 의 창고 관리원 이 작성 한 출고서 내용 을 모두 학과 모 에게 기재 를 요구 한 이 회사 는 구강 모 수출입 유한 회사 에 원자재 를 구입 한 적이 없 고, 두 회사 간 에 어떤 생산 거래 행렬 이 회사 의 입고 출고 출고증 내용 을 모두 가상 으로 작성 했 다.
이것은 단지 위조기록의 ‘ 빙산 일각 ’ 이다.주모 씨는 물류회사 자질을 갖춘 당 씨에게 물류 세무영수증을 대신 청구해 화물운송의 가상을 만들어 달라고 여러 차례 요구했다.
허가 영수증 이 세금 손실 242만 위안 을 빚다
조사팀은 간고하고 세밀한 내찰을 거쳐 이 회사 직원들을 통해 방증을 점검하고, 또 다른 범죄사실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2010 ~2011년까지 선전시의 한 투자 발전유한회사, 구강시 한 수출입 유한회사 등 2개 기업을 잇따라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허용하고 있다.
청문민경에 따르면 이 복식사는 구매자 회사가 지불한 상품대금을 받은 뒤 개표세 합계 금액은 7.7 ~10.5%의 표준 개표비를 수취하고 나서 즉시 잉여 상품을 구입하는 업체의 또 다른 계좌를 회수하고, 사후 이 의류업체의 지정 계좌를 환매하는 금액은 회사 재무장부에 회사의 비용 금액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제조 표면에는 자금 거래가 있고, 유출, 비즈니스 정상적인 위상이 있는 가상, 천출을 도피하게 한다.
이 중 2010 ~2011년, 이 회사는 주 모 씨의 실시 하와 지휘 아래 선전 한 투자 발전 유한회사와 5부 허위 계약을 체결했고, 계약금액에 따라 부가세 전용 영수증 95부, 가격세 합계 1049만원으로 국가 세금 손실 152.4만원을 빚었다.
2011년 2월부터 8월까지 이 회사는 같은 운영 모드에서 상대방과 실제 화물거래가 없는 상황에서 구강시의 한 수출입 유한회사를 위해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55부, 가격세 합계 617만원을 허당 세금 89.7만원을 공제했다.
이 회사는 허위 매매 계약을 체결하고 허위 물류 증빙 등의 수단을 채택하여 모두 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 150부를 허위, 액면 금액 합계 16666만원으로 국가 세금 손실 242만 위안을 초래했다.
피고인은 1심에서 9년 판결을 받았다
2011년 11월 말, 구강시 국세국은 주모 회사의 세무검사를 할 때, 주모 씨는 국세조사기관에 사실대로 부가세 영수증을 허용하는 사실을 진술했다.
구강시 중급 인민법원은 심리를 거쳐강서한 복식유한공사는 불법 이익을 얻기 위해 피고인 주모 씨의 실시와 지휘하에서 타인을 단위로 허위,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세 전용 영수증은 수출환세, 세금을 공제하는 데 사용되며, 액수가 거대하다. 피고기관의 강서씨 양복식 유한회사 및 피고인 주모 행위는 부가세 전용 영수증을 구축했다.피고인은 국세 조사 기관과 공안기관에 대해 이 범죄 사실을 사실대로 진술해야 한다.이에 따라 피고기관 강서씨 복식 유한회사 벌금 20만원, 피고인 주모 징역 9년, 합병금 5만원을 벌금했다.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2019년 광저우 13행 도매 시장 최신 영업 시간과 물품 구입 기교
- 보물을 배합하다 | 37 °생활 미학 여장 코디, 가볍고 개인적인 매력 보이기
- 상업보전 | 2019년에 도매시장 속옷 입고 오는 7대 기교와 요점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에이미 여장점은 어떻게 주소를 선택해야 더욱 우세한가?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까?
- 보전을 경영하다 | 여장 가맹점 장사 차이?3대 절구로 손님을 안내하여 가게
- 상업보전 | 가을철 의류 재입고 상품 구입 스타일의 품격 배합 기교
- 즉시 뉴스 | 태평조 가 빈번히 경계 와 배고프다
- 즉시 뉴스 | 삼마기 아래 아동복 브랜드 바라바라 상선 한복
- 조류 풍향표 | 옷을 어떻게 더 트렌디하게 입어요?'막혀 '맞네!
- 전문가 시평 | 정규 원단 재고 기업이'김구 '성수기 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