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수성가동방신화의 육아핑의 이야기

2012/10/21 16:40:00 16

육아평초창업보스

 


육아평 부업 유한회사 회장, 중국 화부왕, 이불 대왕 명예를 자랑하는 걸출한 상업 여성.그녀는 20여 년 동안 부예, 가방, 소매백화점 3대 산업을 일체로 만든 아핑기업의 거함을 집출하였다.


한 여성은 어떻게 재산으로 통하는 탄탄대로를 나가는지, 그녀의 몸에는 도대체 어떤 매력과 마력을 지탱하고 운변의 상해와 오연, 우뚝 솟아오르는 풍운을 일으켰는가? 일전, 육아핑은 장춘시공상련과 장춘만보 연합을 위한 소규모 기업 성장포럼 현장, 장춘사업가와 준창업자를 위한 제목으로'인생 사업가와 준창업자'라는 제목으로'인생 인생에 나섰다.창업더욱더 멋진 강연은 그녀의 창업 이야기를 그렸다.


창업 농가 여자 한 마리가 가위 한 마리로 집을 짓는 것을 마음껏 이야기하다.


육아핑은 강소남통 해문 시골 빈곤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부모의 부담을 덜기 위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 집에 돌아가 농사를 짓고, 진흙을 지고 도랑을 메우고, 무슨 힘든 일은 모두 해냈다.나중에 그녀는 재봉을 배우려고 했지만, 당시 사부에게 100위안을 주려고 했는데, 그것은 그녀에게 천문학적 숫자였지만, 그녀는 그렇게 움츠러들지 않았고, 칠각전을 써서 재단서를 사서 헌 신문으로 옷감을 조롱박으로 쓰며, 심지어 자신의 옷을 뜯어 비교해 보니 손재주를 단련했다.


개혁개방의 봄비이슬이 고갈된 들판의 대지를 되살리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려는 육아평을 통해 기회와 희망을 가져왔다.1979년에 그녀는 고향의 모방공장에 들어가 매달 16위안밖에 되지 않았다.그녀는 우연히 상점에서 파는 남자 육상바지를 발견했다. 3위안이 넘는 가격을 정가했고, 특히 잘 팔았는데, 자기도 모르게 가공 판매를 하지 않았을까? 그녀는 같은 공장의 어린 자매에게 50위안을 빌려 자재를 사서 자제하고, 다음날 집주인을 찾아가 노점상을 팔았다.감미로운 맛을 본 후 그녀는 출근할 때 제로로 판매하기 시작했다.의상, 판로를 열어 놓기 위해 그녀는 항상 재봉틀에 엎드려 잠을 자다가 눈을 뜨고 복장을 가득 싣는 자전거를 타고 나가서 판매한다. 이렇게 몇 원, 수십 원, 수만 위안, 수만 위안, 육아핑은 보통통통의 농가녀로부터 울퉁불퉁한 창업에 올라갔다.


십년 동안 고생을 해서 노점을 벌이는 여자가 사장으로 변하다


그녀는 아동복장 수요가 매우 많다는 것을 발견하였으나 시장에서 품종은 매우 적고, 상품원이 부족했을 때, 1982년 대담하게 일을 그만두고, 30여 명의 재봉공을 초빙하여, 집에서 아동복 공장을 세웠다.그해 겨울은 특히 추웠다. 어느 날 오후에 갑자기 큰 눈이 내리더니, 날이 어두워졌는데, 그녀는 장터에서 돌아오지 않았고, 남편은 공장의 사람들을 데리고 길을 찾아 갔다.한 시간 넘게 집을 떠난 아주 먼 길거리에서 옷차림이 가득한 자전거와 바닥에 앉아 있는 그녀를 발견했다.원래 날이 매끄럽고 눈보라가 몰아치더니 그녀는 겹겹이 넘어져서 발에 꼼짝 못하고 젖은 머리카락이 이미 얼음이 되었다.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욱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널상점입구입구비비비비비비어려움틈틈틈틈틈틈노노노노노노노노노점점점점점점점매여 쫓아쫓아쫓아가마어쩔 어쩔 어쩔 어쩔 어쩔 어쩔 어쩔 어쩔 어쩔 수 없이 버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참예.부평업"간판.


그녀는 이렇게 버티며 백절불굴의 의지로 마침내 사회를 인정받았다. 3년 만에 현성의 한 상점을 청부해 해문 최초로 집단 매장에서 경영하는 개체 포상이 되었다.1990년, 육아핑은 또 남편의 지지로 남통으로 내려가 시내'신세계 경방성'과'벼향촌 의상부'를 청부해 원단, 원단을 제외하고 양털 셔츠, 패션 등을 확장했다.이 일련의 더듬거리는 실천은 육아핑이 창업초기의 원시적 축적을 이루고, 분투하여 인생을 훌륭하게 만들었다.


육아핑은 소꿉장난으로 만족하지 않고 1995년 또 대담한 결정을 내렸다.그는 수년 동안 수출을 해 남쪽으로 밀고 온 특유의 안목과 소흥코교 중국 경방성, 남편과 함께 고생한 200만 위안의 바닥을 빌려 창고를 사기 시작했고, 자신의 이름으로 회사를 창립해'아핑'이라는 명품 마프린트 의상 원단을 들여'두 번의 창업'을 시작한다.그녀는 한 사람이 위험을 무릅쓰고 머무르지 않을 수도 있고, 위험을 무릅써야 진취정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신념했다.


1996년 5월 58만원을 손해 보았는데, 줄곧 호강했던 육아핑은 단번에 멍해졌다. 바로 문제의 문제점을 찾기 시작한 것이었다. 원래는 도로품 반제품 화형으로 고객을 움직이기 어렵기 때문이다.한 번은 광저우 거리에서 여자 동지가 입은 치마 모양을 본 적이 없다. 산이탈리아에서 쫓겨나자 10미터 고급의 옷감과 240위안을 바꾼 후 4년 간 오래된 치마를 갈아입고 돌아간 뒤 육아핑은 이 치마의 꽃형에 따라 새로 개발된 신품종으로 두 달 만에 1500만원을 벌었다.그때부터 자발적으로 꽃모양을 만들어 온 그녀는 지금까지 누계로 1700개의 꽃형을 창출했다.


‘아핑 ’의 정품 화마 계열의 인지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제품은 끊임없이 전국 각지로 흘러가고 있으며, 연간 매출액이 2억위안을 돌파하며 수만개 회사를 보유한 중국 최대 경방성 최고의 부상으로 불리며 ‘중국 화포대왕 ’으로 불린다.이 발발 불가, 육아핑은 매년 개발 원단의 신품은 1000여 개, 연간 판매량이 9800만 미터, 고정 고객 6000여 개, 제품 수출 국내시장 외에 수출 미국, 프랑스, 러시아, 일, 한 등 16개국, 지역, 해외 "충격적인 동양 신화"이라고 말했다.


진정 으로 사회 와 고향 에 보답 하다


  육아평2009년 10월 1일, 잊을 수 없는 날이었다며, 그녀는 새로운 중국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전국 삼팔 홍기수 대표로 참석했다.국가가 그 순간을 울리자, 그녀는 참지 못하고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그녀의 성장에서 당과 국가는 많은 영예를 주었고, 그녀는 선후로 전국 38 홍기수, 중국 10대 여걸, 전국 51노동메달 등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으며, 전국인민대표로 당선되었다.그녀는 여러 해 동안 기업의 발전과 동시에 사회에 보답하지 않고 고향에 보답하여 직원에게 보답했다.


아평은 열심공익 사업에 앞서 각종 자선기구, 곤란한 사람들에게 수천만 위안을 기부했으며, 특히 문천, 옥수 지진 이후 직원들이 야근을 해서 수천 건의 우수한 가구 방방이 재해 지역에 기부되었다.절강에서 최초의 창업은 축적된 후, 그녀는 의연하게 귀향하여 부도에 직면한 국유와 집단 기업을 사들이고, 부활 기업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하직 대기업 인원 수천 명을 배치했다.이로써 그녀는 강소성, 남통시와 해문시의 자선의 스타로 평가되었다.


그녀는 화기애애한 기업 문화를 중시하며 아핑기업 문화에서 직원들의 상거래일기는 바로 하나의 포인트다.그녀는 상정 일기를 뒤적거리며 직원들과 소통을 나누며 격려하며 그것들을 책으로 편성한다.또 아핑뉴스 전문판, 아핑뉴스망 등도 창립했고, 아핑그룹은 또'여대생 창업 실천기지'로, 육아핑도 창업가이드로 자신의 친신창업경력과 축적된 경험을 양성하고 여대생 창업을 지도했다.그녀는 당대 청년들에게 많은 생각, 다상, 많이 관찰해 보고, 고된 정신을 자각적으로 배양하고, 탄탄하고, 창업자들은 어떤 어려움을 겪든 자신감으로 인생을 포옹해야 한다.

  • 관련 읽기

“蚁族”之路的成功转变

부 이야기
|
2012/10/21 9:40:00
11

蔡爱湖致力于营造Doxa之梦

부 이야기
|
2012/10/21 9:30:00
18

혁신 창업용'패션'으로'은발 시장'을 개척하다.

부 이야기
|
2012/10/20 22:44:00
4

로커룩의 성공 비결

부 이야기
|
2012/10/14 10:58:00
13

一个美国佬的创业史

부 이야기
|
2012/10/4 13:59: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姬玛总经理马楚雄的成功故事

只有重视设计理念的挖掘和品牌文化的提升,才能最终赢得商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