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몽 깨지다 & Nbsp

2011/2/26 10:05:00 77

메칼린 메르야고르

국내 B2C 기업에 따르면 2010년 10월 26일은 심상치 않은 날이다.

이날 맥고림은 정식으로 상륙했다

나스닥

국내 최초로 미국에 출시된 전자 상거래업이 됐다.


현재

메고린

연간 매출액이 10억 위안을 넘어 중국 패션류 B2C 전자 비즈니스 업체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범객성품 이후.

이에 따라 맥고림이 상장되자, 상장 첫날, 맥고림은 17.26달러로 발행가격보다 57.36% 올랐다. 총 시가가 10억 달러에 달하며, 시장 흑자 157배에 이른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아 한 달여 만에 맥고림은 미국 투자자들의 밀집소송을 당했고, 마고린이 미 조우한 집단소송이 6건으로 늘어났다.


기소된 맥고림


맥고림은 천국에서 지옥으로 떨어진 분수령에서 2010년 11월 29일 발생했다.


이날 맥고린은 3분기 재보를 발표했다. 맥고림은 2010년 3분기 총매수가 5530만 달러로 전년 대비 36% 증가, 전년 대비 5.82%, 모이익은 2200만 달러, 전년 대비 23.8%, 순익은 18.09%, 순이윤은 8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46.4% 감소했다.


이와 함께 맥고린 다른 재무 데이터의 실제 표현도 낙관적이다.

이 중 모금리는 전년 대비 400개 기점이 떨어지고, 판매, 관리 및 일반 비용은 전년 대비 20.4% 증가하여 운영 비용이 19.8% 증가했다.


이 재보가 나가자 미국 투자자들이 메고린에 대한 재평가를 불러일으켰고, 보편적인 관점은 맥고림의 털 이율은 이미 원가와 비용 인상의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고, 그 업적은 IPO 의 예상에 도달할 수 없다고 본다.


재보는 이날 맥고림의 주가가 39.9% 폭락했다고 발표했다.

2010년 12월 1일, 맥고림은 계속 폭락하여 6.65달러, 회사의 시가는 두 거래일 내에 누적 폭락이 50%를 넘어섰다.

그러나 최악의 소식은 아니다.


2010년 12월 초의 일주일, 맥고린이 잇따라 3건의 집단소송을 당했고, 올해 1월 5일 맥고림을 겨냥한 소송은 이미 6건에 달했다.

맥고림의 명성에 큰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거액의 배상을 의미한다.


맥고림은 앞서 주간설명서에서 ‘기교 ’를 활용해 발전전망을 잘 볼 수 있는 B2C 전자 비즈니스 기업을 비롯해 ‘중국 B2C 1주 ’의 광환으로 치솟았지만 3분기 재보가 파손된 뒤 포장이 무너져 주가가 떨어지는 것도 정황이다.


맥고림을 기소한 미국 법률회사 역시 맥고임 특정 고관, 이사 및 기타 인사들은 주식 청구서 및 상장 신청서에서 허위 정보를 포함하거나 중대한 오류를 포함하거나 오도성명을 허용하여 《증권법 》을 위반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맥고림 측은 맥고림과 그 어떤 고급 관리자들과 이사가 모두 소송을 발송되지 않고 부본을 청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소송 청구는 근거가 없어 모든 소송은 맥고림의 일상경영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맥고림은 처음으로 집단소송을 당한 중국 기업이 아니다.

미국으로 출시된 중국 기업은 미국에서 집단소송 비율이 약 8% 로 기소된 원인도 ‘재무 문제 ’와 ‘정보가 불투명하게 드러나고 있다.

{page ubreak}


'함정'이 가득 찬 미국 주식 시장


미국에 출시된 대가인가? 방에는 이런 의문이 있었다.


현재 국내 의류 기업의 출시 지점은 주로 3개, 즉 국내 A 주식시장, 홍콩 시장 및 미국 나스닥이다.


국내 A 주식의 비준제 구별에 따라 미국은 상장 기업에 대한 심사를 채택한 것은 ‘ 등록제 ’ 이다. 정보가 드러나고, 재무보고서가 미국 표준에 부합되면 기업은 기회를 얻어 미국에 출시할 수 있는 성공률이 상대적으로 높다.


그러나 미국은 중국 기업가가 상상하는 만큼 쉽지는 않다.


회사 상장 후 여러 방위 스포트라이트 아래 SEC, 거래소의 직접 감독과 심사사무소, 로펌, 헤지펀드, 언론, 개인 투자자 등 각 측의 감시자들이 구석구석에 매복되어 있으며, 주식거래시장의 건강을 촉진시켰다.


맥고림이 집단 소송을 당하는 것은 바로 변호사 사무소와 투자자들이 상연한 ‘ 좋은 연극 ’ 이다.


“상장회사를 상대로 집단소송은 미국에서 ‘일상밥 ’에 속하고 고소도 간단하다.”

맥도국제변호사사무소 조화는 회사에서 실적을 노출한 후 주가가 하락하면 일부 변호사들은 포스트나 연보상 각종 소소소한 ‘ 오류 ’ 를 잡기 위해 상장 회사에 단체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변호사가 이렇게 적극적인 이유는 소송에서 이기면 변호사가 20 ~30%대의 변호사비를 배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상 소송을 당한 한 중국 기업의 고관은 집단소송의 주요 배후에서 소송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고, 고소변은 자주 헤지펀드와 이익 링크를 형성하고 소투자자들의 공동 소송을 제기한다.


집단 기소하는 일반적인 경우 펀드 (주로 비어있는 헤지펀드)가 변호사를 찾아 증거를 모으고 기업과 관련된 사람들이나 소주주와 함께 소송을 제기한다는 것이다.

소주주가 상황을 잘 모르지만 기소에도 좋은 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기꺼이 참여한다.


고소를 당하면 소송회사의 주가가 단기간에 급락한 하락폭은 50% 에 이르며, 심지어 90% 가 넘는 헤지펀드가 중액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엄격한 감독을 제외하고는 미국이 위법 상장 회사의 처벌이 매우 무겁다. 이번 맥고림이 소송을 당하면 패소하면, 배상금은 천문학적 숫자일 것이다.


사실 미국 주식시장은 우리가 그렇게 아름답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이곳에는 유혹이 넘치면서 함정을 가득 채웠다.

이미 미국으로 출시할 예정인 중국 기업들에게는 맥고림의 앞차감은 중시해야 한다.

국내 출시에도 미국으로 출시됐고, 출시 여부를 다시 생각해야 한다.


너무 절박한 상장몽


사실 국내에서는 자본과 혼인한 지 오래다.


1990년대 중후기

삼나무

미국 엘아, 아고르 등 의류 기업들은 잇따라 국내 증권시장에 출시돼 21세기 만에 팥, 이녕, 칠필 늑대, 보스턴, 미테스? 팡웨이, 히누르 등은 중국 내륙, 홍콩, 홍콩, 해외 증권 시장에 진출해 기업 발전에 자금을 지원했다.


중국의류업이 지금까지 발전해 최초의 가격전과 채널전이 브랜드전으로 넘어갔고, 업계에서는 브랜드전 이후 자본전이 될 것이라는 관점이 있다.

업계 소식에 따르면 현재 현재 100여 개의 방직 의류 업체가 자본시장의 문밖에서 대기하고 있는 가운데 누차 퇴출당하고 다시 스퍼링을 하고 있다고 한다.

{page ubreak}


그러나 이런 기업들이 실제로 출시해야 하는가? 일부 기업인들은 단기적인 융자이익이 아닌 장기적 기업 전략 선택이 필요하다는 전문가들이 있다.


“시장에 나가지 않기 때문에 시장에 나가면 수로가 될 일이다.”

복성 (중국)유한회사 임홍남 회장은 기업이 시장에 나오기 전에 내공을 연습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 “독일에는 각종 소형의 기업이 있지만 시장에 나온 봉황모린 뿔.”

유명 경제학자 낭함평도 이렇게 말하면서 주된 정력을 제품에 올려놓았으니 제조업의 기초다.

  • 관련 읽기

T100 친자복은 2011년 봄 여름 시리즈 — We & Nbsp; Are & Nbsp; Together

캐주얼
|
2011/2/26 9:48:00
76

2011 년 상품 가격은 약 10% 더 인상될 것이다

캐주얼
|
2011/2/25 11:09:00
64

스포츠 브랜드 피크 차력 NBA 덩크슛 대회는 족히 보급한다

캐주얼
|
2011/2/23 14:37:00
96

감숙통보복 추출 결과 & Nbsp; 닐로비 등 불합격

캐주얼
|
2011/2/19 10:45:00
141

마케팅 창신 구동 361 ° 스포츠 브랜드 대약진

캐주얼
|
2011/2/18 14:39: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이게 초콜릿?아니면 하이힐?

평상시의 맛있는 초콜릿은 이미 많은 MM 의 사랑을 풀지 못하게 했다.초콜릿이 미니 가방, 하이힐로 변신하면 더 놀랍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