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어떻게 수출입 밸런스
최신 통계에 따르면, 2010년, 절강 완료
출구
1805억 달러, 730억 달러를 수입하고,
무역
흑자는 1075억 달러로 2010년 전국 1831억 달러 무역흑자 58% 를 차지했다.
새로운 국내외 발전 배경 아래에서 어떻게 수출입 밸런스가 더 균형을 잡습니까? 이미 125 절강 대외무역이 직면한 중요한 과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본보 기자는 우리 성 관련 부서 책임자
기업
집은 이로써 대화를 거행한다.
수입은 잠재력주
【사례 】 2010년 이 수출이 회복된 해에 소흥방직업체 ‘천성 ’을 택한 선택은 재감회사 수출 부문을 포기했다.
수출 업무를 담당하던 그룹 부회장 서흥화, 영파가 새로운 화섬유투자 사업을 책임지고 프로젝트를 투자한 뒤 매년 10억 원을 수입하는 대종화섬유원료가 필요하다.
기자: 서흥화에게 물어본 적이 있는데, 그는 이미 금융위기 직전에'천성'이라는 판단을 받았는데 수출 사업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기 때문에 점차 수축되기 시작했다.
고수령은 주로 자신의 산업구조조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현재 우리 성의 경우 수출이 원래 확장된 것처럼 확장되기 어렵지만 수입무역의 잠재력은 원활하지 않다.
기자: 그래서 지금 수입이 확대되고 있는 것은 사실 기회기입니다.
절강기업에게 수입을 확대하는 잠재력이 도대체 얼마나 큰가?
고수령: 양상 으로는 수입이 아직 절강 대외무역의 단판 "이지만 잠재력은 매우 커서 세 방면에서 이 잠재력을 묘사할 수 있다.
절강은 자원 소성, 공업대성, 자원성 제품에 대한 수입 수요가 장기적으로 존재한다. 둘째, 절강 중소기업의 기술이 보편적으로 비교적 약하고, 외국 선진 기술, 설비를 대량 수입하고, 셋째, 절강 주민 소득 수준이 높아 수입소비품에 대한 수요가 부단히 확대되고 있다.
서도문: 세관은 국문의 수비자로 매일 수출입 분야의 미묘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우리는 현재 절강이 수입을 확대하는 것은 확실히 기회기라고 생각한다.
2011년 항주 세관은 수출을 안정시키고 수입을 확대하는 것을 중점으로 절강대외무역의 새로운 발전을 추진하여 크게 번영할 것이다.
리리신: 여러분의 판단에 동의합니다. 특히 국내 소비시장이라는 점.
‘ 이변 ’은 원래 순수수출기업이었는데, 2년 동안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상업백화점을 개발하고 있는 현재 건설과 영업하는 백화점은 이미 10개에 이르렀기 때문에 국내 소비시장이 작동하는 기회를 보았기 때문이다.
뭐 공부 해요?
【사례 】 2010년 12월 29일 영보 보세구 수입 포도주 시장 국전 직매센터가 성대하게 개업, 각종 브랜드 원장 수입 와인, 유혹 가득한 가격으로 많은 영파 시민들이 구매 중이다.
첫 번째 직판센터에 진출한 영유주업 유한회사 사장이 셰건강 사장은 그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다고 흥분했다.
기자: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해 2011년 절강성 수입을 확대할 수 있다면, 중점적으로 어떤 제품을 수입해야 하는가?
고수령: 주로 3대 제품: 우리 성 중점 공정 건설에 필요한 설비, 둘째는 미전자, 석화, 광석 등 지주 산업과 성내 조선공업이 필요한 설비와 관건 기술이다. 셋은 우리 성 장비 제조 산업과 관련한 수입이다. 마이크로전자 장비, 정밀 가공장비, 첨단 기술 및 중점 장비, 에너지, 신형 환경 보호 장비, 지능화 측량 및 자동제어 장비 등이다.
마조상: 절강 발전의 수입 무역은 영보산항이라는 독특한 항구와 영파 보세구 기능의 조합 우세하고, 장삼각 지역의 주요 국제적 자원 거래 배치 센터를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2년, 우리 보세구역은 내수 확대의 전략적 기회를 포착하여 고체 화공, 유색 금속, 수입 식품, 선박 4류 전문 수입 시장, 2010년 시장 거래액 620억원, 74% 증가, 수입85억 달러, 53% 증가.
리리신: 그동안 인민폐는 계속 평가절상, 수입할 기회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 ‘ 이시 ’ 는 수입 범위를 맹목적으로 확대하지 않고 플라스틱 원료를 위주로 생산서비스를 하고 있다.
물론, 휴가는 시일, 상무 판원이 발전함에 따라, 외국의 우수한 소비품을 수입할 가능성이 높다.
【사례 】 115 】 기간 영파시는 적극적으로 ‘ 계몽 행동 ’ 을 도입하고 전국의 수입 지위 절약에 올랐다.
2010년 1 ~11월, 영파수입액 누계는 277.8억 달러, 동기 대비 41.4% 증가, 수입 규모가 각각 전국 편열시 2위와 1위를 차지했다.
기자: 그동안 절강은 수출 효과가 아주 좋았는데 수입을 확대하는 것도 출구처럼 잡아야 되는 거 아니야?
고수령: 수입 확대는 확실히 일부 메커니즘이 필요하다.
영파의 수입 계몽 같은 효과는 뚜렷하다.
2010년 우리 성 수입10대 중 영파기업은 7석을 차지했다.
향후 한때 수입을 잡기 위해,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여러 방면의 일을 해야 한다: 수입업체에 대해 담보 담보 등 융자 지원, 둘째는 영보 — 주산항 일체화 진도를 가속화시켜 우리 성 대종 물자 수입의 첫 선량항과 집산지, 3은 대종원재료 수입, 선진기술과 설비 수입을 지원하는 정책으로 수입 통관 환경을 최적화하고, 4는 보세 기능구 건설, 보세 물류 발전을 가속화하는 것이다.
마조상: 영보 보세 구역 125 '업무의 중점 중 하나가 바로 국제 무역 시범구 건설과 대량 수입 무역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2011년 우리 는 세 방면 에서 착수: 국제 무역 시범구 대플랫폼 을 조성 하 고 무역 환경 편의화, 기능 다원화, 서비스 전문화 했 다.
둘째는 10대 수입 상품 시장을 중점적으로 양성하여 수입무역액이 100억 달러를 초과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3 은 입족 절강, 서비스 장삼각, 방사 중서부, 대륙 내외의 지역 보세 물류 핵심 플랫폼, 영파 보세구 를 전 성 수입 무역의 가속기 로 만들었다.
서도문: 수입 통관 환경을 한층 최적화하고, 장삼각 세관 간의 협업을 심화시키고, 항구건설개방과 국제물류 업무발전을 지지하고, 분류통관 시점을 확대하여 전관구 감독현장의 대통관 작업 플랫폼을 쌓고, A 류, A 류, AA A 류 등 고자신기업을 더 많은 성신수입업체들이 세관 정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
고수령: 특히 좀 더 보충해야 돼, 수입을 확대해서 수출을 압박할 수 없다.
우리는 여전히 수출을 적극 격려해야 하며, 물론 수출 부가가치를 높여야 한다.
- 관련 읽기
- 추천 | 전문가들은'강철권 문흉': 유선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
- 복식 문화 | 산업 집단 발전이 매우 좋은 강소 방직 산업은 “ 만억급 ” 을 좌우하고 있다
- 스타 옷장 | 류암 의상 배색 타이트한 원피스 몸매
- 보물을 배합하다 | 젊을 때 이 아이템들을 입으실 수 있을 때 가능한 한 입으세요.
- 본망 전문 원고. | 패션 MM 의 스웨터 9가지 아이템
- 스타 디자인 | 케이트 왕비 의 품위 가 그녀 의 가장 아름다운 임산부 복장 을 살펴보았다
- 즉시 뉴스 | 소흥코 다리용 & 34; 3장 카드 & 35 & 34; 전구 날염 기업을 줄여 줄였다
- 유행 색채 | 군록색 트렌치코트가 가장 멋스럽고 가을 가장 유행하는 아이템
- 국내 데이터 | 2015년 상반기 염료 상장 회사 매수 데이터 보고서
- 지방 핫점 | 북강 강우 지연 면화 채취 시간 교수 양측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