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에서 어떻게 적을 수립할 수 있을까
요점
적을 모면하다
너 는 우선 이런 습관 을 길러야 한다. 그건 절대로 가지 않겠다
질책하다
다른 사람.
다른 사람의 자존심에 대한 일종의 상처라고 비난하는 것은 상대방의 명예를 유지하고 자신을 위해 변명할 수밖에 없다. 그도 그 일거의 원수를 기억하고 나중에 복수를 할 것이다.
인간의 본성은 이렇다. 아무리 그가 아무리 잘못해도, 그는 차라리 자책하기를 바라지 않는다.
우리는 모두 이렇다.
네가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싶을 때, 너는 기억해야 하며, 방출한 전서처럼, 그것은 항상 날아올 것이다.
비난은 상대방을 탓할 뿐만 아니라, 그는 반드시 일정한 시간에 너를 비난해야 한다고 지적해야 한다.
부하의 직무에 대한 지적도 헛되이 일할 뿐이다. 만약 네가 자신의 불만을 털어놓고 싶다면, 이런 불만은 상대방에게 받아들일 뿐만 아니라, 그 대상을 바로잡기 위해서라면, 당신은 상대방의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서라면 왜 성심성의껏 그를 분석하는 원인을 도우지 않겠는가?
수단은 목적 서비스를 목적으로 해야 불량한 동기에서만 채택할 수 있으며, 뒤늦게 적을 수습해야 한다.
많은 성공자들의 비밀은 다른 사람을 손가락질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나쁜 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D? D 는 자신의 고명해 보인다.
지적할 수 있는 일에 직면할 수 있는 당신은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은 정말 유감스럽지만, 일부러 이렇게 한 것은 아닐 것이다. 그래?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는 원인을 분석할 수 있다.
“ 이런 진정성 있는 도움은 지적 작용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그 다음은 타인의 눈에 띄는 오류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바로잡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고의적으로 네가 고명하게 보이려고 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또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것이다.
생활에서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무원칙한 싸움은 상대방에게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어야 한다. 이는 적들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어떤 복수를 받았을지도 모른다. ‘ 사랑으로 원한을 제거할 수 있다. ’
구두상의 희생은 무엇이 중요한가, 이를 위해 남을 원망할 필요가 있는가? 원칙적인 잘못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함축적으로 표시해야 한다.
기왕 네가 상대방에게 너의 의견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라면, 하필 남에게 상처를 입게 할 필요가 있겠는가?
미소, 눈치, 말투, 손짓 모두 네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유독 “네가 옳지 않다는 말은 하지 마라 ”, “사실 이런 ‘등등은 상대방에게 “ 내가 너보다 높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고, 나는 네가 자신의 관점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요구하는 것이고, 이는 실제로는 도발이다.
의논하는 말투, 가르침을 청하는 성의, 가벼운 유머, 회의의 눈빛은 반드시 방심에 맞을 것이다?? 복복은 자신의 실수를 바꾸고, 동시에, 당신은 적을 잡을 수 없다.
일부 사람들의 사상은 논리에 부합되는 것으로 알려져야 한다. 대다수의 인생은 편견, 질투, 욕심, 도도하 등,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뜻을 바꾸기 싫어한다???
그들이 잘못이 있다면, 종종 스스로 변화를 원한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책략적으로 지적한다면, 흔쾌히 받아들이고 자신의 솔직함과 구실정신을 자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문제는 그들에게 이런 감수와 체험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과실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한다면, 당신은 제때에 사과해야 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적과 동지가 되어 상대방의 적의를 철저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너희들이 앞으로 더 잘 지낼 지도 모른다.
‘ 이 민간 속담 이 이 철리 가 풍부해 남 에게 죄 를 졌으니, 그 때 당신 자신 은 반드시 일종 의 ‘ 발설 ’ 을 얻었는데, 다른 사람 의 ‘ 자설 을 할 때, 언제 한 자루 의 암살 을 날아 날지 모르니, 먼저 앞 으로 인사하는 것 보다 이전 의 의의 를 풀 수 있도록 전과 원한 을 풀 수 있다.
청렴과 린상과 상합하는 사극은 줄곧 연기하고 있다.
염렴? H 스스로 공을 쌓아 남을 과시하고, 여러 차례 다른 의견으로 뒷걸음질치며, 후자는 견딜 수 없고, 적을 위해 싸우지 않고, 나중에 염파에 처한 죄를 저질렀다.
천고의'장상화'를 연역하다.
적을 피하기 위해서는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이는 사람들과 싸움을 할 때 우세를 다투지 마라.
실제로 싸움에서 승자가 있다.
설령 네 말에서 승리하더라도, 이와 함께, 너는 또 너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 적을 하나 세웠다.
언쟁은 반드시 일정한 원인이 있기 마련이다.
만약 네가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결코 말다툼하는 방식을 채택해서는 안 된다.
말다툼은 적을 나무라는데, 대중 앞에서 자신의 온순한 이미지를 훼손할 수 있다면? 조금도 작용이 있다.
일상생활에 관점이 다르고 이야깃거리가 되는 논쟁이라면, 우열을 다투는 것은 더 피해야 한다.
자신의 주장을 공개적으로 제기한다면, 또 다른 의견에 대해 비난하는 것은 너무 현명하지 못하지만, 자신의 고립과 퇴보를 강요하고 있다.
만약 네가 늘 이렇게 된다면, 너의 의견은 다시는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지 않을 것이다.
네가 현장에 없을 때 남들은 너보다 더 기쁘다.
네가 이렇게 많은 것을 알면서도 아무도 반박할 수 없다. 사람들도 더 이상 반박하지 않고, 다시?> 어떤 사람은 당신과 변론을 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물건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것에서 조금의 보완을 얻기 어렵다.
변론으로 인해 다른 사람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고, 남에게 원망하고, 이기적이지 않고, 또 다른 사람에게 방해를 끼쳐 적을 세우는 것은 정말 부족한 것이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