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언양어 시장 — 상주 서래상거래 유한회사 강원명 회장
늦가을의 제루대지 찬풍은 습습하지만 11월 4일 노서남지역에 있는 조현은 오히려 고붕만좌로 번영하는 광경이다.
남경양모 시장에 회원이 각각의 자신의 견해와 공감 시장의 기회에 감사드리며, 필자는 참회 대표로 발언했다.
지금
남경 양모 시장
요구는 일부 개인의 관점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서 참고할 뿐이다.
최근 두 달 동안 가장 히트한 글자는 당사자다.
오르다
… 이다
미국 연방적 슈퍼 루즈화 화폐 정책의 배경 아래 글로벌 자원성 상품이 급등하고 방직 관련 면화 선물 가격은 더욱 오르면서 19세기 미국 남북전쟁 이래 최고 수준이다.
이 영향 을 받아 우리 와 밀접한 양모 도 ‘ 다행 ’ 을 면치 못했다. 호주 환율 과 호주 의 가격 지수 가 동시 상승했다
이중 작용
다음은 5월의 저점과 비교하여 호주모의 달러 가격은 평균 40퍼센트에 가깝다.
다른 뉴질랜드, 유럽, 아메리카, 남아프리카 등 산간 지역의 양털은 ‘눈눈썹 ’을 보지 못하게 하는 여장부가 늘어났다.
그러나 자본시장은 “급등하면 급등한다 ”는 명언이 있다. 양모 시장인 ‘11월 3일 호주 원견의 정상을 응용할 수 있다. 3주 내급좌위는 6.3%, 호주 경매 시장은 올해 19, 20주 경매 가격지수가 누적 하락 5% 가까이 하락했다. 다행히 최근 일주일 환율 및 경매 시장이 외곽 환경의 영향을 받아 위태로운 시장에 강심제를 주입했다.
하지만 어렴풋이 망설이고 망설이는 마음이 모인 것 같다!
반정방과 조방기업과 교제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두 키 업계에 대해 상대적으로 많이 알고 있다.
상리적으로 현재 해외 판매는 승전 단계에 처해 있으며, 주로 내년 상반기 개발 및 보급을 위해 공장에 있어서는 비수기에 속한다.
내판매는 단속 단계에 놓였지만 올해 보완량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아 원료 가격을 보편적으로 높여 방직공장을 보완하는 데 아무런 자신감이 없다.
10월말부터 11월 초까지 각종 원료 일로의 고가가 급진할 때 해외 판매는 광명: 많은 외국 상인과 대외무역회사들이 서둘러 탈락방공장의 계약서를 빼앗고 계약을 맺는 이유는 올까 봐, 빨리 가격을 잠그기 바란다.
그러나 아일랜드 채무위기, 남북 개포 사건이 잇따라 열리는 광명창이 순식간에 닫혔고, 외부는 각종 구실을 찾아 차질을 미루고 있다.
이미 계약을 하고 계약금을 지급한 외단도 무고한 것으로 알려져 야만은 미뤄졌다.
모두들 또 ‘ 상승하면 넘어질 것 ’ 이라는 도리를 알게 된 것 같다.
하지만'반성'의 대가는 가공공장을 찾던 자신도 일을 하지 않았고, 예전에는 주로 모직 벨벳을 만들어서 아크릴 할 수 없었고, 오히려'토토불복'을 했다.
그러나 보편적인 견해는 외단조저녁으로 내려야 한다. 내년의 양은 줄어들지 않는다. 다만 하단기간이 1, 2월으로 미뤄질 수도 있다. 이 원료 공장은 시련이다. 일단 착표가 되면 기한이 빠르기 때문에 원료는 꼭 사야 하고, 일정한 재고량은 예상할 수 있는'강력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혼방은 여전히 주요 기조로 목화의 주역을 맡아야 한다.
견사와 캐시미어 수요는 왕성할 수 있다. 특히 캐시미어 로 ‘문점 공급, 양자정착 ’이라는 소비자 수요에 적응하는 패턴 아래 내판매가 좋다.
기복이 없는 시장에 직면하면 우리는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동시에 어떻게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경영을 안정시키고 위험을 피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개인은 시장과 환율을 최대한 내기하지 않고 균형적으로 털을 사면 일정 시간 내에 털을 사는 가격이 시장 평균 가격보다 낮다면 이미 승리, 계획적인 주문서를 많이 작성하면 원료 가격을 고정할 수 있지만 최소한 이윤이 희박하지만 위험을 피할 수 있다. 달러 지수 (직접 호주 환율과 자원성 상품의 가격 파동)에 관심을 가진다. 면화 가격에 주목한다.
양털은 양털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제사슬에서 중요하다고 하지만 때로는 중요한 일환은 아닌 것 같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특이한 믹스 세트가 필요도 없고 다르게 입어도 돼요.
- 성사 속보 | 'SAMPE 중국 2012년회 '재경에서 개최
- 지방 핫점 | 절강성 의류 수출 에 훈훈한 기미 가 나타나 성탄 용품 시장 이 향긋하다
- 패션 아이템 | 최정 한식 양복 코트 모두 추천할 만하다
- 매일 첫머리 | 미테스본웨이가 실적 허위 편집장이 위장된 것은 큰일이다.
- 시장 동향 | 국가 비축 면 검사 관련 문제 및 그 탐구
- 브랜드 건설 | 본토 브랜드 는 ‘ 걸어 나가라 ’ 는 더욱 광범위한 해외 시장 으로 통한다
- 재경 요문 | 전력국 은 전면적 인 전기 화 개조 를 마쳤다
- 여성집 | 패셔니스타가 알 수 있는 5가지 가죽 코디의 법칙
- 국내 데이터 | 9月我国服装出口微幅增长
- USDA 데이터는 이호 & Nbsp; 정면 지락 상승
- 신발 기업워트는 쑤저우 대학 구장에서 다시 길거리 농구 회오리를 일으켰다
- 광시고치: 견사 창의고 & Nbsp; 뒷시장 부정 압력
- 11월 전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누계 1676.1억 달러 수출
- 아이스 면화: 이호환 & Nbsp
- 아빠 하이힐 구두
- 매과 선물: 면화기 가격 외강내약, 투자자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한다.
- 나노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다 & Nbsp; 표준 검출 결실 장애
- 2010家纺使用化纤上万吨
- 무한 한 의류 상점 주인 주둔 겨울옷 이 파산 하여 건물 에서 뛰어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