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는 올림픽 피크로 재회해서 눈알을 벌었다
7월 29일 오후 국제올림픽위원회는 이라크 정부와 협의를 거쳐 이라크가 베이징올림픽에 참가할 자격을 회복하겠다고 밝혔다.
피크 노총장 허지화의 휴대전화는 다시 한 번 여러 기자에게 폭로되었다.
이라크 참가를 막론하고 스폰서로서 피크는 눈덩이를 벌었다.
허지화 올림픽 마케팅의 고명한 곳이었을지도 모른다.
13 일 이라크 "류암화명"은 지난 주 수요일 오후 방송에서 이라크가 또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기자가 몇 차례 "바쁜 선"을 만나 허지화의 전화를 걸었다.
그는 여전히 태연한 말투 속에 기쁨을 나누며 기쁨을 더할 줄 몰랐다. 이라크의 후원을 계속 지원할 수 있었는지, 이라크 사태의 공관효과는 여전히 침착하다.
"우리는 이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쁩니다. 이라크는 두 사람만 참가할 뿐, 우리는 그들이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할 것을 계속 지지합니다."
허지화는 전화에서 말했다.
특이한 역사적 원인으로 이라크의 정세는 세계 각국의 국민심을 이끌고 있다.
마케팅의 관점에서 이라크는 ‘눈덩이 ’를 끌 수 있는 국도와 동시에 이라크가 베이징올림픽을 출정하는 것은 절호의 가치 있는 마케팅 사건이라는 점에서 허지화는 계약 초반부터 잘 알고 있다.
금전 당시 이라크도 허지화의 충분한 인정을 받았지만'역할을 해 눈덩이를 벌었다'고 밝혔다.
이라크는 베이징올림픽 참가 자격 취소 선언을 공식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소식을 듣고 기자들은 충격적이었고 더욱 공교롭게도 이라크 올림픽위원회 협찬사, 피크 그룹 사장 허지화, 기자가 만찬회를 하기로 했다.
이 소식에 기자가 이번 만남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
첫번째 기자는 방금 소식을 알린 이라크 금전 문제를 던졌다.
손해가 크지 않다.
허지화는 기자에게 답변한 첫 마디로 그는 수가진과 같이 피크의 다른 올림픽 마케팅 계획을 언급했다.
1333% 는 지난해 8월 10일 피크그룹이 이라크 협찬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뒤 올림픽 마케팅 전략의 차이 해석, 새로운 시장 개척 도로 등 모두 업계 인사들의 호평을 불러일으켰고, 확실히 ‘눈알을 벌었다 ’고 밝힌 바 있다.
4만명의 자원봉사자 허지화 부친 허경남 (허경남) 은 이라크 대표팀을 지원할 수 있다는 기대도 하지 않았고, 주요 관람은 개막식 및 피크의 제품은 이미 이라크 시장에 진입할 예정이었고, 이라크, 이라크 대표단 외에 이라크 대표단 외에도 가장 중요한 코드가 4만명의 올림픽 자원봉사자를 협찬하는 것으로 보인다.
“ 올림픽을 보러 갈 수 있을 때 올림픽 장외가 빽빽한 자원봉사자들을 보면 내 마음이 절대적으로 흥분할 것이다. 4만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명일색의 프린트마크를 입고 있는 것이 우리 올림픽 마케팅의 중점이다. ” 고 말했다.
허지화는 기자에게 밝게 말했다. 피크의 새빨간 로고도 베이징올림픽처럼 낙인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올림픽에서 괴짜가 만발하여 눈부시다.
해외 시장을 넓히기 위해 피크는 세포루스 올림픽을 협찬했다. 베이징올림픽기간에 허지화는 세포루즈의 중개상과 현장에 세포루스 스포츠 건아를 응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피크 브랜드의 국제화 발걸음이 점진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해외 판매는 여러 차례 건설되었고, 세포루스 시장은 피크 해외 판매 네트워크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사이프루스 올림픽 협찬, 베이징올림픽의 유혹을 제외하고는 허지화의 중요한 목적은 현지의 스포츠 용품 시장을 강점하는 것이다.
'허지화'는 올림픽 진출을 위해 해외 시장을 찬조하고 이라크, 손잡고 세프루즈의 올림픽, 피크는 올림픽 마케팅에서 끊임없이 기적 브랜드가 세계로 향하는 계기를 창조하고 있다. 허지화 회장은 전문방문 중 몇 차례 언급했다.
그렇다면 피크는 해외 개척 방면에서 어떤 계획이 있을까?
특히 농구 전공 운동의 피크 다음 단계에는 어떤 행동이 있을까?
현재 피크가 해외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황은 어떻습니까?
최근 구체적인 해외 개척 계획은 무엇입니까?
카카는 외국에서 100여 개, 남미 모두 체인점의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측에서는 필리핀 대리상을 통해 매년 메일 판매 방식을 통해 100여 개의 신발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후 우리는 올해 말 내년 초 북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올림픽 마케팅에서 피크는 하이라이트를 유지하고 있으며 다음은 어떤 시선을 끌 수 있을까?
중국 은 현재 3억여 농구 애호자, 농구, 농구 는 중국 대 스포츠, 피크 는 줄곧 전문 농구 의 정위 를 강조 하 고 강조 한 것 이 강조 한 것 이 프로 농구 개념 이기 때문에 피크 는 NBA 와 합작 을 더욱 강화 했 다.
현재 피크도 많은 NBA 스타 매니저와 교섭하고 있다.
다음 달에 우리는 NBA 일선 선수로 서명할 것이며, 야오밍인지 길노빌리인지, 모두에게 추측해 줄 것이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이 싱겁게 살아있습니다.
- 임신 아동 | 어떻게 기업의 사역 유량지를 잘 조성합니까?
- 임신 아동 | 소프트 플랫폼 은 어떻게 강성 공장 을 가지고 전 세계 시장 을 징전 할 수 있을까
- 임신 아동 | 편지 애플릿 입구 상인 카드 왔다
- 매일 첫머리 | '왕홍 '어린이 모기 방제'불'입니다!이런'흑과학기술 '정말 믿을 수 있나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