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인 복장 시장 에 존재하는 문제

2012/10/29 9:43:00 32

노년복노년복 시장복장의류 브랜드


적지 않은 중노인들 은 치파오 와 대립적 인 중식 을 좋아한다

복장

이런 의상은 몸매를 수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서단 상가 중 노년 특집.

원래는 8개 중 노인 브랜드, 현재 20여 개로 확충되고, 주요 경영 중

노년복

.


양절이 막 지났는데, 중국 인구 고령화가 부단히 심해지는 상황에서 노인의 소비 시장은 여전히 ‘ 춥다 ’ 고 말했다.

2005년 중국 60세 이상 인구는 1.44억 명으로 전국인구의 11% 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2020년 노년자 인구는 2억 4000명으로 전체 인구의 17.17%, 2050년까지 노년인구 총량은 4억을 넘어 노령화 수준이 30% 이상으로 추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노인들의 소비 수요는 고층차, 고품질, 개성화, 다원화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돈을 써서 건강을 사서, 젊고, 편안한 것을 사서 즐기고, 편의를 사는 것이 노인의 생활추구가 되고 있다.


조사하다


노년자가 돌아다니기에 적합한 백화점'굴지수 '


최근 베이징의 쇼핑센터가 급부상했지만 중노인 고객을 겨냥한 백화점이 있다.

기자는 조사에서 베이징이 노년자에게 쇼핑하기에 적합한 백화점은 서단백화점, 부흥상업성, 감가구 빌딩, 블루도빌딩 등 ‘ 손꼽을 수 있다 ’ 는 몇 개밖에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10월 24일, 기자는 남예의로에 위치한 부흥 상업성에 들어갔다.

‘ 지하 복도 ’ 식 백화점이지만, 여전히 많은 중노인들이 골라 구입하고 휠체어를 밀고 있는 노인들이 왔다.

금리래의 캐시미어 카운터에서 50대 소비자가 얼룩말무늬 캐시미어 셔츠를 입어 보고 나서 이 가격을 약 900원 정도 할인했다

캐시미어 셔츠

사다, 사다


베이징 부흥 상업성 유한회사 업무부 부장에 따르면 노홍 베이징 부흥 상업성은 서비스 주변의 샐러리맨으로 자리매김한 뒤 많은 백화점 경쟁 환경에서 경쟁객층을 끌어올리기 위해 베이징 부흥 상업성은 점차 중로년층으로 몰리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영 평가 중 노년 복장 을 제외하다

모자 등도 피초와 비교적 고급스러운 복장을 도입했다

복식

.


또한 베이징 노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는 서단백화점, 서단백화점 중 노인 전구는 2005년 8월, 면적은 600m가량, 서단백화점 2층 계단 옆에 있다.

큰 팻말 에는 ‘ 춘화추실 ’ 의 노년 복장 이 쓰여 있다.

서단백화점의 중로년 특강구는 기존 8개에서 현재의 20여개로 확충해 주요 경영 중 노년복장.

또 동인당 (17.37,0.26,1.52%)의 전문점, 약품과 일부 화장품을 판매하고, 대명안경 카운터에서 노년화경을 판매한다.


유채연 시단 상가 5번째 매장 사장은 서싱글 노년구 영업액이 최근 점차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이는 노인들의 생활수준이 점차 향상되고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품질 요구도 높았다.


발견


  

의상 사이즈

가장 큰 문제입니다.


노년자의 의류 소비는 겉치레의 큰 사이즈라고 여겨진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노홍 베이징 상업성 유한회사 업무부 장관은 노인들의 몸매가 보편적으로 뚱뚱하지만 뚱뚱한 것이 있다.

어떤 것은 허리가 굵고, 어떤 것은 팔이 굵고 등이 있다.

그래서 의상 사이즈는 큰 사이즈만 추구하면 안 된다.

백화점 의 최근 소비자 조사 에서 90% 의 소비자 가 모두 적합하다고 표시했다

우선 번호가 부적당하고 다음은 스타일입니다.

디자인에 대한 호출이 많지 않은 속옷과 패딩을 요구하는 이 두 종류는 가장 많이 팔린다.


노홍은 노년인이지만 나이 단계와 소비 차원의 구분이 다르다고 본다.

현재의 소비시장은 아직 진정으로 노년층의 높은 소비를 발굴해 내지 못했다.

노인 소비자에게 의류 사이즈는 가장 큰 문제이고, 외국의 의상 사이즈는 노인의 고려에 대해 세밀하게 연구할 것이며, 예컨대 우리나라 노인들은 몇 가지 주요 장르의 체형이 있는지, 이는 대외 무역 의류의 사이즈가 상세히 보면 알 수 있다.


노인들은 ‘ 친정 서비스 ’ 를 더욱 중시한다


기자는 나이가 오60세인 소비자들이 의상 코디와 색채 방면의 요구가 높아 소비 과정에서도 친정서비스를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홍 상업성 유한회사 업무부 장관은 중노인 소비는 심도상 세부에서 중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면, 어떤 노인들은 치파오와 대립적인 중장 브랜드를 선호한다. 이 같은 복장은 중노인들의 몸매에 좋은 수식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의비 여장은 전형적인 중장, 카운터에서 정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공비는 원복 가격에 20% 가량만 가산한다.

다른 일부 브랜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매 길고 바지가 길고 여윈 등 브랜드 복귀 공장을 요구할 수 있으며, 2, 3일 후에 적당한 옷을 받을 수 있다.


서단백화점 햇살 스펙트럼 리더 강경홍 (강경홍 분)은 서단백화점 노년전구 브랜드마다 복장을 개정하는 서비스가 있으며, 팀도 ‘친정서비스 ’를 1위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미팅은 새로 도착한 디자인을 휴대전화로 찍어 고객에게 보내거나 스스로 모델로 찍어 QQ 공간에 올려 인터넷에 올리는 노년고객이 선택하도록 했다.

많은 노인 고객들이 당시 적당한 옷을 사지 못했거나 이미 고친 옷이나 안내원은 퇴근 시간을 이용해 손님에게 물건을 배달한다.

모범 햇볕 팀 직원들은 ‘지성 코디 ’를 통해 고객에게 한 쌍의 코디서비스와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특수 수요가 있는 고객도 직원들도 단독 디자인을 제공한다.


관찰하다


노인 소비 가 제로 거리 서비스 를 창도 하다


● 남양, 베이징 상업 경제학회 사무총장


젊은이들의 소비는 감성화 소비가 많기 때문에 유행복의 구매 교체, 빠른 패션 소비품 등이다.

백화점도 이 소비 특성에 따라 고주파수가 신규 할인 정보를 내놓고 소비를 촉진할 수 있다.

중로인들의 소비는 일반적으로 생활필수품의 소비이며, 그들은 패션의 낙찰에 대한 감도가 약해 백화점은 중로년 소비를 확정하는 것에 대해 매우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노인들은 상품류 가격에 민감한 가격도 젊은이들과는 달리 상품 판매 과정에서 서비스를 중시한다.

원래의 숭문 채소 시장은 모두 1대 1의 경영을 유지하고 있지만 가격은 슈퍼마켓보다 높지만, 노인 소비자는 매우 인정할 것이다.


노인 소비의 두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커서, 하나는 노인 보건품 시장이고, 둘째는 편리성 서비스다.


우선, 노인 소비자 들 은 일부 건강 제품 의 소비 에 대해 상당 한 수준 으로 일부 불규칙 한 시장 에서 점유, 브랜드 연쇄 경영 패턴, 심지어 폭력 가가가와 사기 등 이 업계 의 발전 은 정규화 와 확대 화 가 없다.


새로운 시장에 대한 개발은 이러한 사람들 생활방식의 소비 규율과 원하는 소비 방식을 탐색해야 한다.

현재 노인 소비에 대해 주로 ‘제로 서비스 ’를 제창하고 있으며, 많은 편의점은 배달 서비스를 하지 못하고 있으며, 대부분 개체봉사자 ‘산병유용 ’식 서비스로, 특히 정규적인 연쇄서비스업은 이런 분야의 개발을 하지 못했다.

앞으로 동네 편의점은 노인 소비 편의 서비스를 탑재할 수 있다.


사실 실제 생활에서 노인들의 소비는 여전히 많다. 다만 평소 패션 장소에서 노년소비품을 자주 홍보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의 경제 발전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 관련 읽기

로호 본토 의류 기업 창업로

뉴스 택배
|
2012/10/29 9:14:00
27

상해: 신상 패딩 이 출시되자마자 할인 시장 을 빼앗았다

뉴스 택배
|
2012/10/29 8:58:00
25

장쑤 성

뉴스 택배
|
2012/10/29 8:52:00
53

패딩 트렌드: 보온 +패션

뉴스 택배
|
2012/10/27 11:24:00
33

저장 성 2

뉴스 택배
|
2012/10/27 8:56: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명서 '2013 봄 여름 웨딩드레스 신상 최미혼복 상연

2012년 10월 28일 오후 ‘명서 ’ 2013 봄 여름 웨딩드레스 신상품 발표회는 베이징 패션 지표 D.PARK 중앙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올 시즌 웨딩드레스 신제품 발표회 주제는 ‘RED &WHITE ’로 인해 세계 불안한 경제환경에서 비롯돼 신부는 고민을 버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새로운 삶을 맞이해 새로운 서광을 맞이했다.